배우 박보검과 아이브 장원영이 뮤즈로 활동 중인 아웃도어 패션브랜드 아이더가 가벼우면서 극강의 보온성을 자랑하는 새로운 차원의 다운자켓 ‘에어본 다운 시리즈’를 출시했다.

스트리트 감성의 볼륨감이 돋보이는 푸퍼 스타일로, 슬림 다운부터 헤비, 미들, 롱 다운까지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볼륨감이 돋보이는 헤비 다운 스타일의 ‘에어본 이글루’, 하이넥으로 트렌디함을 강조한 ‘에어본 로브’, 긴 기장감의 ‘에어본 롱’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취향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에어본 다운 자켓’은 고급 경량 소재가 사용되어 하늘을 떠다니는 듯한 가벼운 착용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은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광택의 저데니어 소재가 사용되어 새로운 차원의 실루엣을 제공한다. 충전재는 윤리적 가치를 담은 ‘책임 다운 기준(RDS)’ 인증 구스 충전재가 사용되어 가벼우면서도 포근한 따뜻함을 경험할 수 있다.

심플한 디자인에 아이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인 ‘샤모니 정신’을 담은 새로운 와펜 플레이가 사용되어 특별함을 더했다. 패커블 파우치로 압축하여 담을 수 있는 한줌 시스템이 적용돼 편리한 휴대성을 자랑한다. 이너포켓, 폰포켓 등 다양한 수납 파우치가 장착돼 소지품 등의 보관 또한 용이하다.

대표 제품인 ‘에어본 이글루 다운 자켓’은 에어본 다운 시리즈의 헤비 다운 버전이다. 일체형 오버 사이즈의 후드로 멋스러움을 더했다. 체온 변화를 느끼기 쉬운 목 부위를 따뜻하게 감싸주어 극강의 보온성을 선사한다. 라이트 그레이, 블랙, 옐로우, 블루 등 색상 구성 또한 다양하다.

‘에어본 폴라’는 하이넥의 후드 일체형 디자인을 갖춘 다운 자켓이다. 아이더 에어본 시리즈만의 볼륨감이 느껴지는 하이넥 라인이 보온성을 높여주는 동시에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성시켜 준다. 

볼륨감이 돋보이는 푸퍼 스타일의 실루엣이 시각적으로도 포근한 느낌을 더한다. 여성 제품은 파스텔 옐로우, 라이트 그레이, 카본 3가지 색상이며 남녀공용 제품은 인디안 블루, 그레이, 카본 3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에어본 파일럿’은 파일럿 컨셉을 반영한 트렌디한 다운 자켓으로 과거 공군모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의 후드가 적용되었다. 특별한 후드 모자 디자인이 심플한 스타일의 포인트가 되어준다. 색상은 블랙 한 가지다.

사진=아이더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