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전문 방송인 겸 스타일리스트 배선영(스타일원미 대표)이 다가오는 휴가철을 맞아 '스타일리스트 배선영의 트래블 스타일링북(밥북 출판)'을 출간했다. 

사진=배선영 스타일리스트

헝가리, 오스트리아, 슬로베니아, 크로아티아, 체코, 아랍에미리트, 그리스 등 7개국을 직접 여행하며 쓴 책으로 여행지의 분위기와 날씨에 따라 스타일링을 시도한 책이다.

저자가 직접 시도한 스타일링뿐만 아니라 각 여행지에 어울리는 의상 컬러와 스타일을 조언 해준다. 

셀프 스타일링을 시작으로 공항패션, 오스트리아의 여배우룩, 동화마을룩, 리조트룩, 슬로베니아의 걸리쉬룩, 크로아티아의 하이킹룩, 두바이의 이슬람룩, 사막의 보헤미안룩, 산토리니의 포카리룩, 웨딩커플룩 등 약 40여가지에 달하는 여행지 패션 스타일링을 선보이는 책은 누구나 각각의 여행지에서 자신만의 스타일링으로 여행이 더욱 즐겁도록 도와준다. 나아가 스카프 활용법, 블랙 원피스 활용법 등 다양한 연출법을 세심하게 코칭해준다.    

또 모델 출신 스타일리스트 배선영의 여행지에서 인생사진 얻는 팁과 쇼핑정보가 수록되어 있다.

스타일리스트 배선영(스타일원미 대표)은 쎄씨, 얼루어, 코스모폴리탄 등 유명 패션잡지와 뉴욕패션위크에서 활동했으며 현재 스타일리스트로서 방송과 강연으로 활약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