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가 '1도 없어'로 '쇼챔피언' 1위인 챔피언송을 차지했다.

 

 

11일 방송된 MBC Music '쇼챔피언'에서는 뉴이스트W '데자부', 모모랜드 '뿜뿜', 에이핑크 '1도 없어', 비투비 '너 없인 안 된다', 블랙핑크 '뚜두뚜두'가 챔피언송을 두고 경쟁을 펼쳤다.

이날 1위의 주인공은 에이핑크였다. 에이핑크는 '1도 없어'로 컴백, 상큼함이 아닌 섹시함을 두르고 변신에 성공했다. 이로써 에이핑크는 SBS MTV '더쇼'에 이어 음악방송 2관왕에 올랐다.

신곡 '1도 없어'는 트로피컬 느낌의 하우스 비트가 어우러진 신나는 마이너 팝 댄스 장르의 곡으로, 마음이 떠나버린 여자의 심정을 담은 가사가 특징이다.

수상에 에이핑크 멤버 손나은은 "저희 앨범 나올 수 있게 도와주신 스태프 분들 감사드린다"고 했으며 정은지는 "우리 팬클럽 판다들 순위 많이 오를 수 있게 해줘서 고맙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쇼챔피언'에서는 제시가 '다운'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였다. 경리는 '어젯밤'으로 솔로 컴백했으며 구구단 세미나는 '샘이나'로 새로운 퍼포먼스를 펼쳤다.

11일 방송된 '쇼챔피언'에는 에이핑크, 뉴이스트W, 윤미래, 제시, 경리, 데이식스, 강남, 구구단 세미나, 김동한, 더 이스트라이트, 온앤오프, 프로미스나인, 골든차일드, 마이틴, 플래쉬, 타겟, NTB가 출연했다.

 

사진=MBC Music '쇼챔피언' 방송 영상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