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로맨스 패키지' 女105호, 103호·104호 선택 받았다…삼각관계 되나

'로맨스 패키지' 여덟 남녀가 각자의 마음을 드러내기 시작했다.

 

 

11일 방송된 SBS '로맨스 패키지' 8회에서는 8명의 남녀가 각자의 마음을 두고 고민에 빠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첫 저녁 식사가 진행됐다. 103호는 저녁 식사를 하기도 전에 105호에게 전화를 걸었다. 두 사람은 짧지만 설레는 대화를 했다.

저녁 식사 시간에서 여성 105호는 104호, 103호, 108호의 관심을 독차지했다.

이후 미니바 선택의 시간에서는 남성들이 음료를 들고 여성 출연자들의 방을 방문했다. 101호는 108호를, 102호는 106호를, 103호와 104호는 105호를 찾았다. 107호는 유일하게 선택을 받지 못했다.

105호는 이후 인터뷰에서 "103호님은 기대를 하고 있었다. 104호님이 부담스럽다고 느꼈는데 대화를 하면서 괜찮아졌다. 104호님이 치고 올라와서 혼란스러운 상태"라고 전했다.

 

사진=SBS '로맨스 패키지' 방송 영상 캡처

 

에디터 진선  sun27d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진선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라디오스타' 조현우 "슬리피 닮은꼴? 나중에 밥한번 먹는다" icon'라디오스타' 이승우 "장현수 실수 속상했다, 항의하다 퇴장당할뻔" icon'라디오스타' 이승우 "클럽行? 시차적응에 도움됐다" 이천수 닮은꼴 '웃음' icon'라디오스타' 이용 "급소 맞았을때 공 안터져서 자존심 상해" icon'당신의 하우스헬퍼' 보나, 이민영에 아이디어 뺏기고도 PPT 제작 '인턴 설움' icon'김비서' 박서준, 두려워하는 박민영 찾아가 "같이 자자" icon'이리와 안아줘' 장기용, 진기주에 애원 "제발 나 피하지마" icon'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 수년간 박민영 좋아했다 "절대 놓을수 없어" icon'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민영♥박서준, 유괴로 얽힌 과거인연 '기절' icon'살림하는 남자들2' 류필립, 오이김치 500개 담그기 '웃음→사색' icon[러시아월드컵] 크로아티아, 잉글랜드와 연장승부 끝에 2-1로 결승 진출...첫 우승 노린다 icon한서희, 워마드 성체 훼손 논란에 "왜 난리야? 일베나 기사화 해라" icon[러시아월드컵] 프랑스 vs 크로아티아, 20년만에 월드컵 재격돌...'꿀잼' 경기 예고 icon구직자 60% "채용 공정성 신뢰 못 해"...52.8% 채용 불공정 경험 有 icon청하, 신보 '블루밍 블루' 트랙리스트 공개…백예린 작사‧곡 노래 수록 icon'해피투게도3' 한혜연, 소지섭에 굴욕?..."‘베이비’라 부르지 말아 주세요" 이유는? icon호캉스·트레킹·수상스포츠...여름 휴양지별 어울리는 ‘슈즈’ icon트와이스 '하트셰이커', 유튜브 2억뷰 돌파...2억 MV 5편 보유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