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스타
한서희, 워마드 성체 훼손 논란에 "왜 난리야? 일베나 기사화 해라"

한서희가 온라인 커뮤니티 워마드를 옹호하는 글을 게재해 논란을 낳고 있다.

 

사진=한서희 인스타그램


한서희는 11일 자신의 SNS에 "일베나 기사화해라 이것들아. 왜 워마드 가지고 난리야"라고 시작하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환멸난다. 워마드가 일베 따라가려면 한참 멀었다. 워마드 더 힘줘"라고 덧붙였다.

앞서 10일 워마드에서는 천주교에서 신성시되는 성체에 낙서를 한 뒤 불태우는 사진이 업로드돼 논란이 일어났다. 그럼에도 한서희가 워마드를 옹호하자 지적 댓글이 이어졌고, 결국 해당 게시글은 삭제됐다.

하지만 12일 새벽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본인의 이름이 오르자 이를 캡처한 후 "또 X XX시작하냐? 워마드 패지말고 일베나 기사화하라고. 내가 없는 말했냐. 진짜 여혐민국 X 환멸나네"라며 화를 냈다.

한편 한서희는 지난 5월22일 "오늘부로 sns&오프라인 페미니즘에 관한 발언,활동을 잠정 중단 하겠다"라며 페미니즘 활동을 일체 중단하겠다는 의사를 밝힌 바 있다.

 

에디터 신동혁  ziziyazizi@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신동혁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러시아월드컵] 크로아티아, 잉글랜드와 연장승부 끝에 2-1로 결승 진출...첫 우승 노린다 icon'로맨스 패키지' 女105호, 103호·104호 선택 받았다…삼각관계 되나 icon'라디오스타' 조현우 "슬리피 닮은꼴? 나중에 밥한번 먹는다" icon'라디오스타' 이승우 "장현수 실수 속상했다, 항의하다 퇴장당할뻔" icon'당신의 하우스헬퍼' 보나, 이민영에 아이디어 뺏기고도 PPT 제작 '인턴 설움' icon'김비서' 박서준, 두려워하는 박민영 찾아가 "같이 자자" icon'이리와 안아줘' 장기용, 진기주에 애원 "제발 나 피하지마" icon[러시아월드컵] 프랑스 vs 크로아티아, 20년만에 월드컵 재격돌...'꿀잼' 경기 예고 icon구직자 60% "채용 공정성 신뢰 못 해"...52.8% 채용 불공정 경험 有 icon청하, 신보 '블루밍 블루' 트랙리스트 공개…백예린 작사‧곡 노래 수록 icon'아는 와이프' 지성-한지민, 로맨스부터 현실 부부까지 '특급 케미' icon'해피투게도3' 한혜연, 소지섭에 굴욕?..."‘베이비’라 부르지 말아 주세요" 이유는? icon'나 혼자 산다'박나래, 이시언-기안84 위한 나눔코기 등극...19금 서적 발견까지? icon여자친구, 신곡 '여름여름해' MV 티저 공개...여름 저격 청량美 icon호캉스·트레킹·수상스포츠...여름 휴양지별 어울리는 ‘슈즈’ icon트와이스 '하트셰이커', 유튜브 2억뷰 돌파...2억 MV 5편 보유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