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아이돌에서 월드 아이돌로 거듭나고 있는 워너원이 리복 클래식의 아즈트렉 OG 신발 상자에 들어간 모습을 담은 첫 번째 화보를 공개했다.

 

 

워너원은 이번 화보에서 팬들을 위한 선택한 깜짝 선물로 변신했다. 워너원은 리복 클래식 신발 상자 속에 들어가 신발 포장 종이로 몸을 감싼 포즈를 취하며 아즈트렉 OG가 가진 컴포트 슈즈의 매력을 그들만의 하이퀄리티 감각으로 완벽하게 표현해냈다. 특히 지금 상자에서 일어나 화면 밖으로 걸어 나올 듯한 시선과 포즈는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상자 속으로 들어간 워너원은 상큼한 여름 컬러가 돋보이는 아즈트렉 OG로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쿨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볼드한 로고 포인트의 티셔츠에 민트색, 핑크색, 파란색 컬러 포인트의 신발을 매치해 한층 더 시원하고 액티브한 쿨 썸머 패션을 완성했다.

워너원이 이번 화보에서 착용한 ‘아즈트렉 OG(AZTREK OG)’는 90년대 레트로 감성에 모던 트렌드를 가미한 러닝 스니커즈다. 1993년 탄생한 아즈트렉의 유산을 이어 받은 외관에 화이트 컬러를 베이스로 상큼한 쿨 컬러 포인트와 앞 코 부분과 뒷부분 펀칭으로 시원한 썸머룩 연출이 가능하다.

 

 

아즈트렉 OG 구매자들에게는 선착순으로 워너원의 모습이 담긴 포스트 카드를 증정한다. 또한 구매자 응모를 통한 워너원의 포스트카드, 후디백, 양말 등이 담긴 굿즈박스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에 공개된 리복 클래식의 워너원 화보는 ‘워너원의 선택(Wanna One’s Pick)’이라는 콘셉트로 선보일 리복의 2018 하반기 캠페인 중 첫번째로 강다니엘, 김재환, 박우진, 배진영, 윤지성, 황민현 6명이 참여했다.

박지훈, 이대휘, 옹성우, 라이관린, 하성운의 모습은 앞으로 공개될 캠페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리복 클래식은 앞으로 워너원 전체 또는 유닛이 참여한 다양한 캠페인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 리복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