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월 10일~12일 3일간 인도네시아에서 열리는 K-POP콘서트 [렛츠 러브 인도네시아-‘위 올 아 원 케이팝 콘서트’(Let’s love Indonesia We all are one K-POP Concert)] 최종 라인업이 확정됐다.

2만석 규모의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글로라 붕 카르노’ 경기장 특설무대에서 열리는 이번 공연에는 11일 갓세븐 뱀뱀, 갓세븐 영재, 오마이걸, 아스트로, SF9이 출격한다.

이어 12일 공연에는 엑소 첸, 펜타곤, CIX, 엔믹스 등 최정상급 케이팝 아이돌이 현지 팬들을 만난다.

최근 현지에서 케이팝 오디션 ‘투모로우스타’로 선발된 인도네시아 아이돌팀 CTL-ID들은 첫날인 10일 메인스타디움 옆 농구경기장(2,000석)에서 특별 콘서트를 펼치며, 12일 본공연 오프닝 게스트로 출연한다.

한편 이 공연의 오프라인 티켓은 지난 6일 인도네시아의 인터파크라 할 수 있는 ‘티켓닷컴’에서 라인 오픈과 동시에 4만장이 완판, 서버가 한시간 이상 다운되는등 인도네시아 현지 폭발적 케이팝 열풍을 드러냈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인도네시아에서 세계 각국 정상들이 참여하는 G20 회의와 각국의 주요 기업인들이 함께 하는 B20(B20 Business Dialogue) 행사 직전에 개최되어 그 의미를 더한다.

‘위올아원(WE ALL ARE ONE)’온라인 콘서트는 대한민국 응원단 레드엔젤과 구세군 전용 플랫폼 ‘쿠션라이브(COUTION LIVE)를 통해 펼쳐진다. 132개국 에 생방송되는 ‘위올아원’ K-POP콘서트 온라인 티켓은 행사 10일전부터 오픈 예정이다. 온라인 티켓 구매는 인도네시아 티켓닷컴 과 한국 인터파크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온라인 스트리밍 수익금은 인도네시아 무료 의료진료와 무상 교육사업으로 기부가 이뤄진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