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이 성큼 다가온 요즘,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하기보다 한 가지 아이템을 활용해 간단하면서도 깔끔한 스타일을 추구하게 마련이다. 이에 맞춰 이번 시즌 트렌드인 레터링 아이템들로 심플하면서도 쿨한 스타일링에 도전해보자.

 

(왼쪽부터) 라이, 래트 바이 티, 시스템, SJSJ, 겐조

손쉽게 스타일링하기 편한 티셔츠는 여름철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이다. ​레터링 아이템 중 제일 손꼽히는 것 역시 티셔츠로 중앙에 로고 플레이 아이템부터 상징적인 의미의 레터링 프린팅이 함께 더해져 다양한 디자인으로 선보이고 있다.

​디테일에 따라 때로는 발랄하게 혹은 시크하게 다채로운 매력을 자랑하는 레터링 티셔츠는 데님 또는 상반되는 소재의 하의 등과 매치하면 한층 더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왼쪽부터) 겐조, 빔바이롤라, 아이그너, 시스템

한층 더 스타일리시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레터링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자. 가방은 캐주얼 한 룩뿐만 아니라 포멀한 룩에 매치해 감각적인 스타일을 뽐낼 수 있다. 특히 백팩이나 빅 사이즈의 숄더백은 넉넉한 수납으로 실용성까지 겸비하여 데일리 룩으로 활용하기 좋다.

​유니크한 스타일링에는 비비드 한 컬러가 더 해진 모자나 슬리퍼 등을 선택한다면 힙한 패션을 연출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이렇듯 레터링 아이템에 포인트를 살려 깔끔하며 개성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자.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