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3'에서 크리에이터 '지니언니' 강혜진이 연 매출을 공개했다.

 

사진=KBS2 '해피투게더3' 캡처

12일 밤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에서는 가수 홍진영, 코미디언 허경환 이국주,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키즈 크리에이터 강혜진이 출연했다.

강혜진은 최근 '부모님 말은 안 들어도 지니언니 말은 듣는다'고 할 정도로 아이들 사이에서 막강한 영향력을 지닌 키즈 크리에이터다. 그는 2016년 유튜브 누적 조회수, 광고 수익 1위, 올해 경제 잡지 포브스가 선정한 '30세 이하 아시아 영향력 있는 30인'에 이름을 올린 바 있다.

강혜진은 유명 크리에이터 대도서관, 도티 등을 제치고 전체 크리에이터 매출 1위를 기록할 만큼 엄청난 매출을 올리고 있는데, 이날 '해투3' 방송에서 그는 자신의 매출을 공개했다.

강혜진은 "지니언니로 창출되는 매출이 20억"이라고 공개했다. 입이 떡 벌어지는 숫자지만 실제 그녀는 "회사 소속이다 보니 실제 수입은 월급으로 받는다"고 설명했다.

그녀의 인기는 비단 아이들에게서만 그치지는 않는다. 함께 출연한 이국주 역시 강혜진의 열성 팬임을 밝혔다. 이국주는 특히 미끄럼틀로 국수를 먹는 강혜진의 영상에 감탄했다며 실제 영상을 즐겨보고 있음을 드러냈다. 이어 이국주는 강혜진의 영상을 보고 "장난감 구입에 100만원 가량 썼다"고 말해 폭소를 유발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