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종합숙박예약서비스 여기어때 운영사 위드이노베이션의 호텔타임커머스 서비스 '호텔타임'이 10만원 상당의 쿠폰이 담긴 ‘할인쿠폰팩’을 전 회원에게 지급한다.

 

 

할인쿠폰팩은 호텔, 리조트 전용 할인쿠폰 5만원(권종 4가지)과 펜션 전용 5만원(권종 4가지)로 구성됐다. 앱 메인화면에 있는 이벤트 '총10만원 할인쿠폰'에 들어간 후 '총 10만원 할인쿠폰팩 받기'를 누르면 예약 할인에 바로 사용할 수 있다. 행사는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호텔타임은 또 '호캉스 인기호텔 성수기 특가찬스'를 오는 22일까지 마련하고, 제주와 부산, 강원, 전라, 서울 지역 유명 호텔을 5만~20만원 사이에 저렴하게 내놨다. 투숙기간은 8월31일까지다. 또한 같은 기간, 강원 강릉지역 펜션 20개를 선발했다. 8월31일까지 묵을 수 있는 인기 펜션을 기존 가격보다 67% 할인한다.

호텔타임은 평상시 정가 대비 최대 80%의 호텔, 펜션, 리조트 객실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데 해당 쿠폰을 적용하면 한층 저렴하게 숙소를 예약할 수 있다. 호텔타임에는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삼성호텔 거제,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라마다, 밀레니엄 서울힐튼 등 특1급 호텔은 물론, 신라스테이, 더스테이트 선유, 이비스 스타일과 같은 인기 호텔들이 자리잡고 있다. 더불어 유명 리조트와 펜션 등 숙박제휴점 1만여 곳이 거래 중이다.

한편 여기어때는 삼성카드로 액티비티 상품 결제자 200명(선착순)에게 5000원 할인권을 오는 31일까지 제공한다.

사진= 여기어때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