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정글의법칙’ 김병만, 야생 재규어 등장…나 홀로 비박 중 ‘위기’

김병만이 재규어와 마주칠 뻔 했다.

13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in멕시코’(연출 민선홍, 김진호, 백수진) 323회에는 정글 2일차에 재규어와 마주칠 뻔하는 김병만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SBS '정글의 법칙')

김병만은 이날 ‘정글의 법칙’ 멤버들과 다소 떨어진 곳에서 홀로 밤을 청했다. 족장 김병만이 없는 와중에도 멤버들은 자급자족 라이프를 이어나가며 깊은 정글의 밤을 보내고 있었다.

고단했던 정글에서의 하루에 김병만은 텐트를 치고 일찍이 잠자리에 몸을 누였다. 그러나 이 순간,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부스럭거리는 소리가 들려왔다.

제작진의 카메라에 포착된 건 다름아닌 재규어였다. 야생동물 재규어를 마주친다면 안전을 보장할 수도 없는 상황이었다. 김병만은 일부러 인기척을 내봤지만 순간 밖이 잠잠해졌다.

동선까지 모두 확인할 수는 없었지만 다행히 이 사이 재규어가 사라진 것. 김병만은 불안함과 피곤한 속에 결국 다시 잠을 청했다. 이튿날 아침 일어난 김병만은 셀프캠을 수거하며 “이 안에 뭔가 들어있었으면 좋겠다”라고 기대를 드러냈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강보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박효신, 셀카 해명 "건강이상 NO, 살 빠졌을 뿐" icon‘꽃보다할배 리턴즈’ 박근형, 무릎 아픈 백일섭 위해 짐꾼 자청 ‘훈훈’ icon'랜선라이프' 밴쯔, 라조장 샤부샤부 라면 먹방 "구수함 안에 중국맛" icon'랜선라이프' 윰댕, 민낯에 이영자 "무슨 용기냐" 어떻길래? icon‘궁금한이야기Y’ 고속버스 칼부림, 식욕억제제 때문? “장기간 복용시 망상·환각” icon“김지은, 일각에서 마누라 비서로 불러”…안희정 부인, 남편·피고인 호칭 icon경남, 이틀간 폭염 경보 발효…열사병 1명 사망·7명 치료 icon‘미스터션샤인’ 측 “유연석 캐릭터 구동매, 친일미화 의도 없어”[공식] icon[인터뷰] '톡 투 이고르' 현대무용가 차진엽 "예술의 사회적 역할 고민...다큐감독은 No!" icon'랜선' 씬님, 불금 메이크업 꿀팁 "눈썹 위로 지워라" 파격 icon‘정글의법칙’ 라칸돈족, 3천년 역사 간직한 마야인 직계후속 icon경영계, 최저임금위원회 끝내 불참…노동계·공익위원만 참석 icon‘꽃보다할배 리턴즈’ 백일섭, 프라하 카렐교 야경에 심취 “손자들 생각나” icon'선을 넘는 녀석들' 유발 하라리 "남북한 갈등, 역사 공부로 극복해야" icon'프듀48' 이가은, 깜짝 긴머리 변신…오늘 1위할까 icon‘나혼자산다’ 전현무♥한혜진, 가족도 챙기는 사이?…“어머니 만났다” icon'프듀48' 하차한 마츠이 쥬리나, 댄싱퀸 무대에서 댄스 icon‘백종원의 골목식당’ 배윤경, 초간단 콩국수 셀프선물(ft.테이)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