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꽃할배 리턴즈' 진화한 꽃할배X이서진, 낭만 프라하 여행에 시청률 최고 12.2%

꽃할배들과 이서진이 독일 베를린에서 체코 프라하로 떠난 모습이 시청률 상승을 견인했다.

13일 방송된 tvN ‘꽃보다 할배 리턴즈’ 3회는 케이블, 위성, IPTV를 통합한 유료플랫폼 전국 가구 기준 평균 시청률 9.6%, 최고 12.2%를 기록, 지상파를 포함한 전 채널에서 동시간대 1위에 등극했다.

 

 

tvN 타깃인 남녀 2049 시청률도 평균 4.7%, 최고 6%로, 지상파 포함 동시간대 1위에 오르며 꽃할배들의 낭만과 추억이 담긴 여행을 응원하는 시청자들의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다. 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전국 가구 기준.

두 번째 여행지 프라하로 가는 길은 기차로만 4시간이 걸리는 쉽지 않은 곳. 하지만 멤버들은 옛 추억 이야기를 하며 시간을 보냈고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모습으로 흐뭇한 장면을 만들었다. 지난 시절을 추억하고 공감하며 즐거워한 것. 특히 김용건이 계속해 썰렁한 농담을 던지자 박근형은 "우리끼리 왔으면 잠만 자고 얘기도 안 했을 거다"고 전하며 고마워했다.

프라하 도착 후 프로 짐꾼 이서진의 진가가 발휘됐다. 이서진은 노련하게 영어를 구사해 콜택시를 불렀고 신구, 이순재, 김용건이 먼저 선발대로 출발했다. 이어 도착한 콜택시로 후발대가 몸을 실었고 얼마 후 숙소 근처에서 모두가 재회했다. 김용건은 "이서진 역할이 대단하다. 서울 가면 차 한 대 사줘야겠다. 미니카 같은 것"이라며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또한 할배들과 이서진은 프라하 최고 스팟인 카렐교 야경을 보기 위해 나섰다. 백일섭은 카렐교를 보며 “쌍둥이 손자가 있는데 목소리가 떠올라 생각했다”고 말하며 애틋한 손자 사랑을 보여줬다. 연이여 펼쳐진 카렐교의 오묘한 야경이 세계 3대 야경다운 면모를 보여주며 꽃할배들과 이서진,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프라하에서의 이튿날 아침 꽃할배들은 이서진이 준 용돈으로 아침 식사를 해결하기 위해 숙소를 나섰다. 이순재와 신구는 아침을 사먹는 것이 익숙지 않아 망설였지만, 결국 두 사람은 카페를 찾아 케이크와 커피를 마시며 짐꾼 없는 아침을 성공적으로 보냈다. 박근형과 김용건 또한 분위기 있는 식당에서 조식 주문에 성공하며 훈훈한 모습을 보여줬다.

'꽃보다 할배 리턴즈'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50분 방송된다.

사진= tvN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용원중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 먹바타 매니저, ‘멋바타’로 재탄생 icon내년 최저임금, 시급 기준 8350원 확정...올해보다 10.9% 인상 icon'골목식당' 백종원 과거 쌈밥집 사장 시절 등장...이영자도 놀란 비주얼은? icon'프듀48' 1등 이가은, 첫 순위발표식 생존 58人 순위 총정리 icon‘백종원의 골목식당’ 배윤경, 초간단 콩국수 셀프선물(ft.테이) icon'프로듀스48' 마츠이 쥬리나 13등…57등까지 명단 45人 icon'프로듀스48' 방출 면했다…21등부터 57등까지 명단 37人 icon박나래표 마라샹궈, 스태미나 마니아 쌈디도 탐내는 보양식 icon'프로듀스48' 왕이런 1위, 이가은 11위…연습생들이 뽑은 '비주얼센터' TOP 11 icon‘나혼자’ 박나래, 바지락술찜 레시피 공개 “감바스보다 쉬워” icon‘꽃할배’ 박근형X김용건, 에그 베네딕트+오믈렛 먹방 “음료는 소주” icon‘분위기 여신’ 손나은, 화보같은 출근룩...‘아침부터 열일하는 미모’ icon‘거기가 어딘데’ 조세호, 1사막 1세호 보급이 필요한 이유 icon2018 윔블던 나달-조코비치전, 해 지며 순연...앤더슨 결승 진출 icon‘미스터 션샤인’ 김태리, 일발장전 총구대치...살벌비장美 방출 icon걸그룹 7월 브랜드평판...1위 블랙핑크, 2위 트와이스, 3위 에이핑크 icon‘괴물 퍼포먼스돌’ 에이티즈, 데뷔 리얼리티 ‘작전명 ATEEZ’ 영상 깜작공개 icon‘스케치’ 정지훈 종영소감 “한걸음 더 성장한 기분...열정배우로 찾아뵐 것” icon[스타탐구] ‘미스터 션샤인’ 김태리, 서른 잔치는 시작됐다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