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지훈이 ‘스케치: 내일을 그리는 손’ 종영 소감을 전했다.

JTBC 금토드라마 ‘스케치: 내일을 그리는 손’(극본 강현성 연출 임태우)에서 냉철하고 이성적이지만, 열정 에너지를 가진 강력계 형사 강동수역을 맡아 열연한 정지훈은 오늘(14일) 밤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있다.

 

 

그는 소속사 레인컴퍼니를 통해 “먼저 형사 강동수와 함께 사건을 수사하고 추리하며 열성적인 응원을 보내주신 시청자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초반에 몸으로 고생하는 신들이 꽤 많아서 체력적으로 정말 힘들었고, 수사 장르물이라는 특성상 다각적 연기를 표현해야 함에 있어서 항상 고민했었다”고 밝혔다.

이어 “많이 연구하며 연기에 대해 좀 더 단단하게 성장한 기분이다. 이번 기회를 삼아 곧 다음 작품에서 지금 보다 더 좋은 모습, 더 멋진 열정 배우로 찾아뵙겠다”고 덧붙였다.

 

 

정지훈은 또한 “‘스케치’ 완성을 위해 함께 불철주야 고생하신 배우 분들, 현장 스태프 분들에게도 그리고 끝까지 애청해주신 시청자 분들과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인사를 전했다.

정지훈은 방송 첫 회부터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투혼으로 정지훈표 명품 액션신을 완성시켰다. 더불어 정의와 복수 사이에서 갈등하는 인간적인 면모의 강동수를 섬세하게 그려내 배우로서의 입지를 더욱 견고하게 다졌다.

한편 ‘스케치’는 오늘 밤 오후 11시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있다.

사진= 레인컴퍼니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