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소셜 사회
'꽃미녀' 박나래X김지민, ‘꽃에는 힘이 있다’ 캠페인 첫 주자 시동

절친 개그우먼 박나래 김지민이 농림축산식품부의 ‘꽃에는 힘이 있다’ 캠페인에 첫 주자로 참여, 선한 영향력을 넓히는데 발 벗고 나섰다.

 

 

‘꽃에는 힘이 있다’ 소셜 릴레이는 대한민국의 꽃 생활화를 위해 일상 속 꽃의 힘을 널리 알리고자 하는 캠페인이다. 릴레이가 한 번 진행될 때마다 위로와 힘이 필요한 곳에 꽃이 기부된다.

두 사람은 그동안 다양한 기부 활동과 사회적 캠페인에 참여해온 바 있다. 김지민은 “꽃은 사람을 참 기분 좋게 만든다. 이 캠페인에 참여하시면 호스피스 병동, 독거노인 지원센터, 아동보호시설 등에 힘과 위로가 되는 꽃이 전해진다. 릴레이가 이어질수록 더 많은 꽃이 기부될 수 있다고 하니 많은 응원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박나래는 "제가 꽃같이 아름다운 미녀 개그우먼이라 첫 번째가 된 것 같다”며 유머러스하게 운을 뗀 뒤 “꽃을 선물 받으면 굉장히 기분이 좋고 행복하다. 꽃이 주는 힘이 굉장히 큰데 이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곳에 꽃의 힘이 전해졌으면 좋겠다”라며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한편 박나래는 가수 박정현에게, 김지민은 개그우먼 송은이에게 꽃을 전하며 릴레이 두 번째 주자를 지목했다.

사진= ‘꽃에는 힘이 있다’ 캠페인 영상 캡처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용원중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오늘 낮 서울 33도, 주말 내내 폭염...자외선·열사병 주의 icon[러시아월드컵] 잉글랜드-벨기에, 결승전 못잖을 3•4위전…이유는? 관전포인트 4 icon‘다이어트부터 속마음까지’ 건강 챙겨주는 이색 공간&프로젝트 4 icon‘스케치’ 정지훈 종영소감 “한걸음 더 성장한 기분...열정배우로 찾아뵐 것” icon‘괴물 퍼포먼스돌’ 에이티즈, 데뷔 리얼리티 ‘작전명 ATEEZ’ 영상 깜작공개 icon걸그룹 7월 브랜드평판...1위 블랙핑크, 2위 트와이스, 3위 에이핑크 icon‘미스터 션샤인’ 김태리, 일발장전 총구대치...살벌비장美 방출 icon‘거기가 어딘데’ 조세호, 1사막 1세호 보급이 필요한 이유 icon2018 윔블던 나달-조코비치전, 해 지며 순연...앤더슨 결승 진출 icon‘분위기 여신’ 손나은, 화보같은 출근룩...‘아침부터 열일하는 미모’ icon‘프로듀스48’ 첫 순위 발표식, 日 최대 포털 메인 도배 icon차별을 넘어 연대로...‘서울퀴어문화축제’ 성소수자 도심 행진 icon‘훈남정음’ 육룡 役 정문성 “키스신, 오윤아씨가 편하게 이끌어줘” icon‘효리네 민박’ 이효리 제주집, JTBC에 팔렸다...출연자 보호 차원 icon변요한, ‘미스터 션샤인’ 치명적인 19세기 노마드족 출격 icon‘그녀로’ 남상미, 페이프오프 성형수술 모습...김재원 심폐소생술 ‘놀람주의보’ icon'불후의 명곡' 휘성, 父 향한 그리움으로 부른 ‘난 행복해’ 2승 icon‘팀셰프’ 여자친구 예린 ‘고기킬러’...여배우 깁씨 ‘태국의 이효리’ icon‘불후의 명곡’ 더원, 절절한 가창으로 ‘제발’ 소화...422점 사냥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