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전문기업 휴테크산업이 코로나19 엔데믹 전환에 맞춰 고객 밀착 체험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사진=휴테크산업
사진=휴테크산업

먼저 직영점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고객들의 직영점 방문을 유도하고 있다. 고관여 제품인 안마의자의 경우 실제로 체험 후 구매하는 비중이 높은 만큼 고객 접점을 확대하여 차별화된 기술력과 제품 완성도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방침이다.

또한 전국 각지의 이벤트 참여를 통해 직접 지역권 소비자와 소통하는 등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페스티벌 마케팅도 확대하고 있다. 그 일환으로 지난 4일 노인의 날을 맞이해 열린 ‘제1회 선배시민 페스티벌’에 후원사로 참여했다. 

이어 지난 13일 열린 ‘2022 계룡세계軍문화엑스포’에도 후원을 진행, 국군 장병 보디빌딩 대회인 ‘더 솔져스 피트니스 챔피언십’ 1위 수상자에게 당사 협찬 제품을 시상했다. 동시에 브랜드 개별 부스를 통해 안마의자를 편하게 즐길 수 있는 휴식 공간을 구축함으로써 피로에 지친 장병들에게 영감과 힐링을 줄 수 있는 휴식의 기술을 연구하고 있는 자사 브랜드 철학을 전했다.

이외 축구, 골프 등 다양한 종목의 스포츠 대회를 지원하며 스포츠 마케팅도 꾸준히 이어가는 중이다. K리그와 협업으로 ‘휴테크 안마의자 이달의 퍼포먼스상’을 개설했으며 KLPGA 제9회 제주삼다수 마스터스 골프 대회에 공식 후원한 바 있다. 11월 개최되는 ‘KPGA 골프존-도레이오픈’ 대회도 후원할 계획이다.

한편 휴테크는 전국 직영점 39곳에서 지점별 한정수량으로 ‘10월 원데이 초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