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새 월화드라마 ‘커튼콜' 하지원이 흡입력 강한 연기력과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가동되는 ‘하블리 매직’을 안방에 퍼뜨린다.

사진=빅토리콘텐츠
사진=빅토리콘텐츠

매 작품마다 빈틈없는 연기력에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연기 귀재’ ‘시청률퀸’으로 불리며 공고히 입지를 다져온 하지원은 이번에도 시청자를 홀리는 ‘하블리 매직’으로 또 다시 ‘인생캐’ 경신에 나선다.

거대한 낙원 호텔을 이끄는 총지배인답게 냉철하면서도 프로패셔널한 면모뿐만 아니라 할머니 자금순을 위해 연극을 시작한 유재헌을 따뜻하게 품어주는 누나의 넉넉한 매력도 동시에 드러낼 예정이다. 하지원이 다양한 인간관계 속에서 다채롭게 그려질 세연의 매력을 어떻게 표현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촬영 현장 안팎에서도 ‘하블리’의 매력이 이미 전파됐다. 무명의 연극배우 유재헌 역을 맡아 상대 남자 배우로 호흡하는 강하늘도 “하지원 선배와는 호흡이라는 단어조차 필요 없을 정도다. 상대를 정말 편안하게 잘 대해준다. 연기력뿐만 아니라 아름답고 눈부신 미모는 말할 것도 없다”라며 하지원과의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조손 케미’를 선보이는 고두심도 “하지원과는 연기가 처음인데 극 중에서처럼 정말 예쁜 손녀같다. 친근한 매력으로 다가와줘서 정말 편안하게 연기했다”라고 호흡을 맞춘 소감을 밝혔다. 이외에 많은 동료들도 능숙한 연기력뿐만 아니라 소탈한 매력 덕분에 매 촬영마다 흥이 난다며 하지원을 분위기 메이커로 꼽았다.

한편 올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커튼콜’은 오는 10월 31일 저녁 9시 5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