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경찰이 방탄소년단에 대한 살해 위협을 조사하고 있다.

14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경찰국(LAPD)이 방탄소년단에 대한 살해 위협 사건을 조사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현지 언론 NBC 뉴스는 이 소식을 보도하며 “(LAPD가) 현재 그것을 들여다 보고 있다”을 보도했다.

아울러 LA 경찰국 미디어 담당 토니 임 경관의 말을 인용 “우리는 그 문제를 알고 있고 들여다보고 있는 중“이라고 전했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9월 초 로스앤젤레스 시내 스테이플스센터에서 공연을 앞두고 있는 상황이다.

멤버 지민은 지난 5월 해외 네티즌으로부터 살해 협박을 받은 바 있다. 지난해 4월에도 미국 캘리포니아 공연을 앞두고 살해 위협을 받았지만 실제 사건으로 이어진 경우는 없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5월 세 번째 정규앨범 LOVE YOURSELF 轉 'Tear'를 발표하며 빌보드 메인차트인 빌보드200에서 1위, 핫100에선 10위에 동시 진입해 신기록을 수립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다음 달 25~26일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월드투어 '러브 유어셀프'의 막을 올린 뒤 미국(로스앤젤레스, 오클랜드, 포트워스, 뉴어크, 시카고), 캐나다 해밀턴, 영국 런던,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독일 베를린, 프랑스 파리 등 10개 도시에서 21회 공연을 할 예정이며, 티켓은 이미 매진됐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