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집사부일체’ 이승기, 속마음 깜짝 고백 “제대 후 강호동과 전화상담 했다”

이승기가 강호동을 언급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15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는 군제대 후 이승기의 고민이 전해진다.

(사진=SBS '집사부일체')

이날 열세 번째 사부 설민석의 제안으로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은 자신의 이야기로 강연에 나서기로 했다. 생애 첫 강연에 멤버들은 떨리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이승기는 어떤 말을 해야할지 잠시 고민을 하더니 “들키고 싶지 않았던 이야기가 있다”라며 어렵게 운을 뗐다. 이어 “군대를 전역하고 복귀할 때 굉장히 불안했다”라며 ‘연예인’ 이승기로서의 삶을 설명했다.

국민남동생으로 불리며 국민적인 사랑을 받았지만, 2년간의 공백이 이승기에게도 부담으로 작용한 듯 싶었다. 이승기는 “혼자 고민하다 결국 (강)호동이 형에게 전화해서 속마음을 털어놓은 적이 있다”라며 그의 예능 전성기를 함께한 강호동을 언급했다.

한편 이날 멤버들은 강연을 들어준 학생들에게 “여러분은 고민을 꼭 해소하길 바란다”, “진심으로 응원한다”라고 훈훈한 인사를 전했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강보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땡볕에 탈 것 같은 두피, ‘토닥토닥’ 지켜줄 산뜻 아이템 4 iconLAPD, 방탄소년단 멤버 ‘살해협박’ 조사…세계적 인기의 그늘? icon방탄소년단·워너원, 브랜드평판 부동의 상위권…비투비 컴백과 동시에 ‘상승’ icon알뜰족 바캉스 망치는 ‘여름 휴가철 사기’ 사례&예방법 5 icon‘동물농장’ 북한산 야생 원숭이, 전문가 “등산객·어린 아이 공격할 수도” icon‘앤트맨과 와스프’ 410만 돌파…국내 마블 영화 1억명 돌파 ‘눈앞’ icon종영 앞둔 ‘미스 함무라비’ 고아라X김명수X성동일, 민사44부 눈물의 악수 포착 icon‘런닝맨’ 블랙핑크 제니X지수, 날 때부터 이기적 유전자…어린시절 공개 icon‘미운우리새끼’ 임원희, 그의 소확행이 시작되는 핫플은? icon[러시아월드컵] 프랑스vs크로아티아, 결승전 관전포인트 4 icon의정부고 졸업사진, 올해는 SNS 라이브로 만난다 icon서울 낮 최고 33도...전국 폭염주의보·찜통더위 기승 icon혼성그룹 KARD, 컴백 앞두고 업글 외모+섹시美 개인 티저 공개 icon‘미스터 션샤인’ 임세미, 진구 김지원 이어 폭풍 신스틸...비운의 백정아내 열연 icon트와이스, 데뷔 천일 맞이 소감 "행복했고 행복하고 행복할 것“ icon기리보이&스윙스·딥플로우&넉살...‘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 막강 프듀 라인업 구축 icon‘이타카로 가는 길’ 록神 윤도현x하현우, 워너원 ‘에너제틱’ 역대급 커버 icon‘히든싱어5’ 린, 모창능력자와 첫 만남에 폭풍눈물 사연은? icon‘동상이몽2’ 장신영♥강경준, 첫 학부모 상담에 긴장가득-희비교차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