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성그룹 KARD 멤버 BM, J.Seph, 전소민, 전지우의 개인 티저가 공개됐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7월14~15일 오전 0시 공식 홈페이지와 SNS 등을 통해 멤버 4인의 '라이드 온 더 윈드'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티저에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외모와 더불어 물을 뒤집어 쓴 듯한 4인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BM과 J.Seph은 한층 짙어진 분위기를 품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으며, 전소민과 전지우 역시 독특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흰 의상과 함께 물을 사용한 네 멤버의 티저는 여름과 어울리는 KARD만의 청량함과 더욱 진해진 감성을 담아냈다는 평이다. 이에 따라 곧 공개될 KARD의 컴백 미니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나날이 높아지는 중이다.

KARD는 오는 25일 세 번째 미니앨범 '라이드 온 더 윈드'로 컴백을 선언하면서 전 세계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후 순차적으로 '커밍 업(Coming up)' 티저 영상을 비롯해 공개된 트랙 리스트에는 타이틀곡 '라이드 온 더 윈드'에 걸맞게 바람을 형상화한 이미지를 선보이면서 어떤 음악을 들려줄 지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한편 KARD는 신보 공개 후 8월19일 첫 국내 콘서트 '와일드 카드 인 서울'을 개최한다.

사진= DSP미디어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