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오리지널 ‘청춘MT’(기획 김성윤/연출 정종찬/제공 티빙)가 오는 21일(금) 최종 에피소드 공개를 앞두고 있다. 이에 알고 보면 더욱 재미있을 최종화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사진=티빙
사진=티빙

마침내 완성된 청춘 배우들의 찐 케미스트리

그동안 끈끈한 팀워크를 보여줬던 멤버들은 ‘청춘포차’를 통해 세계관을 뛰어넘은 완벽 케미스트리를 뽐냈다. 주문부터 제조, 서빙까지 각종 실수로 위기에 빠진 청춘 배우들이 센스를 발휘해 서로를 구했다고. 과연 세 팀의 시너지가 ‘청춘포차’ 운영을 성공적으로 이끌 수 있을지 호기심이 끓어오른다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

이번 ‘청춘포차’는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에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지난 ‘청춘MT’ 7화에서도 세 드라마에 누구보다 과몰입했던 팬들이 출동, ‘청춘포차’의 낭만이 무르익어가는 가운데 배우들이 팬들과의 만남에서 어떤 추억을 쌓을지 기대된다.

멤버들을 놀라게 한 특급 손님의 정체는?

포장마차 만석으로 정신없이 움직이는 청춘 배우들 앞에 수상한 무리가 등장,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 특급 손님들이 배우들을 응원하기 위해 ‘청춘포차’에 직접 방문한 것.

이들은 “거의 뭐 이산가족 상봉인데?”라며 각 팀의 멤버들을 한 명 한 명 끌어 안았다고 해 모두의 시선을 강탈한 특급 손님들과의 만남이 벌써부터 기다려진다.

끝을 향해 달려가는 ‘청춘, 마지막 밤의 기록’은 티빙 오리지널 ‘청춘MT’ 8화는 오는 21일(금) 오후 4시 티빙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