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가구가 온라인 공식몰에서 21일부터 20일간 패밀리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레이디가구몰에서 연간 진행하는 이벤트 중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므로 주목할 만하다.

사진=레이디가구
사진=레이디가구

패밀리세일 기간에는 무제한 쿠폰 혜택이 제공된다. 레이디가구몰 입점 브랜드 포함 전 브랜드에 적용 가능한 5% 할인 쿠폰, 레이디가구몰 앱 전용 장바구니 중복쿠폰 3종, 타임특가 상품 한정 할인율이 다른 쿠폰 4종을 다운로드해 사용할 수 있으며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에는 ‘패밀리세일 최저가 200% 보상제’를 실시한다. 최저가 보상제란 레이디가구몰 판매가가 타 쇼핑몰보다 비쌀 경우 차액의 두 배를 마일리지로 보상해 주는 것으로, ‘LADY FAMILY SALE’ 배지가 있는 상품에만 적용된다. 보상 신청은 패밀리세일 페이지 내에서 할 수 있고, 레이디가구몰보다 판매가가 저렴한 타 사이트의 주소와 판매가 등의 정보를 함께 입력하는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다.

할인 프로모션 외에도 푸짐한 경품 당첨 기회도 주어진다. 약 150만원 상당의 ‘아이폰 14 프로’가 경품인 ‘0원 래플 응모 이벤트’ 역시 패밀리세일 기간에 진행되는 주요 이벤트다. 레이디가구몰 앱에서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1일 1회 응모할 수 있어 매일 응모할수록 당첨 기회가 높아진다. 

또한 패밀리세일 기간 내 구매 후 SNS 게시물에 주문번호를 댓글로 인증하면 다이슨 에어랩, 치킨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구매자 중 랜덤 10명을 추첨하여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별도의 응모 없이 이벤트 기간 내에 레이디가구몰 앱에서 ‘기획전 상품’을 구매하면 자동 응모되며 기획전 상품 리스트는 래플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