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난 액션 블록버스터 ‘스카이스크래퍼’가 개봉과 동시에 극장가를 강타하며, 개봉 주말 동시기 개봉작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세계 최고층 빌딩에서 발생한 역대 최악의 테러, 사상 최대의 재난에 맞선 드웨인 존슨의 불꽃같은 분노를 그린 재난 액션 블록버스터 ‘스카이스크래퍼’가 동시기 개봉작 개봉 첫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흥행 질주 중이다.

지난 11일 개봉한 ‘스카이스크래퍼’가 개봉 첫 주말, 동시기 개봉작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한 것이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스카이스크래퍼’가 누적 관객 61만5893명을 기록하며 개봉 주말 동시기 개봉작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지난 11일 개봉과 함께 동시기 개봉작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것에 이어 개봉 주말에도 박스오피스 1위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영화는 아찔한 스케일과 짜릿한 액션 쾌감을 선사하는 7월 극장가의 최고 오락 영화로 자리매김한 것은 물론 마블 ‘앤트맨과 와스프’의 공습과 한국 영화 화제작들 사이에서 얻은 결과라 눈길을 끈다. 특히, 대체 불가 최고의 액션 마스터 드웨인 존슨은 올 상반기 개봉한 ‘쥬만지: 새로운 세계’ ‘램페이지’에 이어 ‘스카이스크래퍼’까지 2018년에만 벌써 세 번째 흥행을 성공시키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남녀 불문, 세대를 초월한 아찔한 액션 쾌감으로 극장가를 강타하고 있는 ‘스카이스크래퍼’는 네이버 관람객 평점 8.84, CGV 에그지수 92%를 기록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영화를 본 관객들은 “고소공포증이 있는데도 진짜 잼 있게 봤음 이건 ㄹㅇ 꼭 봐야 됨 중간중간 웃음거리도 있고 감동적인 부분도 많고 진짜 낼 또 보러 가야지”(5170****), “아 완전 액션 대박.... 장난 아님 개그도 완전 웃김!!!”(choi****), “남자친구랑 손으로 지렸네요ㄷㄷ”(na97****) 등의 소감을 전해 눈길을 끈다.

특히 드웨인 존슨의 불꽃 분노와 액션은 물론, 예상치 못한 웃음과 재미, 가족 사랑의 공감대까지 폭발적인 입소문 열풍을 일으키며 개봉 2주차에도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개봉 주말 동시기 개봉작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여름 극장가 최고의 오락 영화로 등극한 ‘스카이스크래퍼’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