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을 맞이해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다양한 특집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휴가를 떠나는 이들을 위한 바캉스 용품, 집에서 쉬고 싶은 이들을 위한 홈캉스 용품, 체력을 든든히 충전하고 싶은 이들을 위한 보양식 등을 할인해 선보이는 중이다.

 

바캉스+홈캉스, 보리보리

사진=보리보리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는 오는 22일까지 여름방학 맞이 특집 기획전을 진행한다. 바캉스 및 홈캉스 아이템을 최대 75% 할인 판매한다.

바캉스 아이템으로는 인기 아동복 브랜드 래쉬가드와 물놀이 완구를 선보인다. 해피프린스, 네파키즈, 키스포주니어 등이 참여해 여름철 휴양지에서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는 연령대별 래쉬가드를 9천원대부터 판매한다. 물놀이 안전용품인 유아동 퍼들점퍼, 구명조끼, 암링, 대형 동물 튜브, 애니메이션 캐릭터 튜브 등도 8천원대~1만원대에 판매한다.

홈캉스를 즐기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서는 보드게임을 1만원대에 준비했다. 레고와 옥스포드의 인기 블럭 제품과 사각블럭, 나노블럭 등도 행사가로 선보인다. 가전 제품도 있다. 삼성전자, LG전자, JVC 등의 TV를 행사가로 구성했고, 선풍기, 서큘레이터, 이동형 에어컨 등 여름 대표 냉방가전은 최대 44% 할인한다.

 

북캉스, G마켓·옥션

사진=픽사베이

G마켓과 옥션은 여름방학과 휴가 시즌을 맞아 '북캉스 기획전'을 실시하고 있다. 먼저, 옥션은 기분과 상황에 따라 읽기 좋은 책을 추천하는 큐레이션 서비스 '책 읽는 옥션'을 진행한다. 7월에는 #이번 여름에는, #휴가를 기다리면서, #여행을 떠나고 싶은데 등 다양한 상황과 기분에 맞는 도서를 소개한다.

카테고리는 80여개에 달한다. 일부 상품은 5000원 이상 구매 시 스마일페이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신한, 현대, 롯데 등 총 6개 카드사 결제 시 한도와 횟수 제한 없이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옥션에서 '책읽는옥션'을 검색하면 된다.

오는 22일까지는 어린이 종합 출판사 기탄교육과 '열독북클럽' 론칭을 기념한 브랜드위크를 실시한다. 기탄 전래·명작동화 전집 외 유아동 인기전집, 기탄수학·한자 등 학습지, 유아동 독서프로그램 열독북클럽 등 약 14종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열독북클럽 2주 이용 스페셜팩(4900원) 구매 시 스마일캐시 6000원을 적립해주는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미스터리·스릴러 소설, 인터파크

사진=인터파크

인터파크는 여름 시즌을 맞아 미스터리·스릴러 소설 기획전을 열었다. 기획전은 문학 상품기획자(MD)가 추천하는 베스트 도서 6와 함께 읽으면 좋은 추천 소설을 소개한다. 기획전 도서를 포함해 소설 1만원 이상 구매 시 카시오페아 레인백을 증정한다.

인터파크도서 문학MD 추천 도서에는 효종 즉위년 도성 한복판에서 일어난 살인사건을 다룬 김별아 작가의 '구월의 살인'이 포함됐다. 작가의 시선으로 되살아난 조선 사회 괴이한 사건에 대한 내용이다. 일본 신인 작가 이마무라 마사히로의 '시인장의 살인'도 주목할 만 하다. 이 책은 동아리 합숙에서 예기치 못한 사태로 펜션에 갇힌 대학생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연쇄살인을 그린 소설이다.

밀도 높은 스릴을 보여주는 '밤의 동물원'도 있다. 무장괴한으로부터 아들을 지켜내는 엄마의 활약을 그린 스릴러로, 다양한 인간 심리가 촘촘하게 얽힌 생존의 여정을 잘 묘사했다. 이 밖에 2018 맨부커 인터내셔널상 최종 후보작에 빛나는 '바그다드의 프랑켄슈타인', 아쿠타가와상, 가와바타 야스나리상 등 주요 문학상을 수상한 '살인의 고백'도 추천했다.

 

제주도 여행, 쿠팡

사진=쿠팡

쿠팡은 인기 제주도 여행 관련 상품을 한곳에 모은 '제주 썸머 바캉스 기획전'을 열었다. 8월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쿠팡은 장마 이후 본격적으로 시작될 여름 휴가시즌에 맞춰 합리적인 렌터카 가격비교 및 항공권 단독 특가 등 인기 제주도 여행 상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소비자가 선호하는 여행 스타일에 따라 쉽고 편하게 일정을 계획 할 수 있도록 항공권, 패키지, 렌터카, 관광지 입장권, 숙박 등 카테고리별로 쿠팡이 엄선한 여행상품을 준비했다.

대표상품으로는 차종별로 원하는 날짜의 최저가 검색이 가능한 '제주렌터카 가격비교' 서비스가 있다. 특히 보험 여부, 차종, 제조사, 연료 등 필요한 옵션을 고객들이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어 편리하다.

여름 성수기 기간을 포함해 김포, 대구, 부산, 울산에서 출발하는 제주 편도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는 '에어부산 편도 항공권'도 9천900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합리적 가격의 숙박 대표 상품인 '코델리아S호텔'은 2만9천9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그 밖에 오션파크, 헬로키티아일랜드, 중문 카트 체험 등 제주도 관광 입장권도 저렴한 가격에 소개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