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TWICE)가 음원과 음반차트 정상을 동시에 석권하며 9연속 히트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가 지난 9일 오후 6시 공개한 두 번째 스페셜 앨범 '서머 나잇(Summer Nights)'의 타이틀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는 16일 오후 발표된 엠넷, 지니, 올레, 소리바다, 벅스 등 5개 주간 음원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했다.

트와이스의 첫 서머송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또 발매 8일째인 16일 오전 9시 기준 멜론, 엠넷, 네이버, 소리바다, 벅스 등 5개 실시간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하며 굳건한 인기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앨범 판매량에서도 정상을 정복했다. '서머 나잇'은 16일 오후 음반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가 발표한 주간 앨범차트(7월 9일~16일 집계 기준)에서 10만 1543장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트와이스는 음원과 음반차트에서 쌍끌이로 1위에 등극해 강력한 팬덤과 탄탄한 대중성을 고루 갖춘 원톱 걸그룹의 위엄을 재입증했다.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특별한 행복을 품고 살아가는 트와이스의 청춘을 표현한 업템포 팝곡이다. 선배 가수 휘성이 작사를 맡아 일찌감치 화제를 모았고, 휘성의 감각적인 노랫말과 트와이스만의 밝고 건강한 매력이 만나 강렬한 시너지 효과를 발휘했다.

음원과 함께 선보인 '댄스 더 나잇 어웨이' 뮤직비디오는 16일 오후 3시 기준 4280만뷰를 넘어서며 여전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데뷔곡 '우아하게(OOH-AHH하게)'부터 전작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까지 모든 활동곡을 1억뷰 반열에 올리며 신기록 행진을 이어온 트와이스는 '댄스 더 나잇 어웨이' MV를 통해 '9연속 1억뷰 돌파'라는 대기록 수립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는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