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더위와 함께 장맛비가 오락가락하는 요즘, 칙칙하고 심심하게 지나가 버릴 수 있는 여름철 패션이 아쉽다. 더욱 과감하고 다양한 패턴과 컬러가 더해진 원피스 아이템을 활용해 화사하고 스타일리시한 썸머룩을 완성 해 보자.

 

과감한 패턴 원피스 룩

사진=(왼쪽부터) SJSJ, 소니아 리키엘(SONIA RYKIEL), 쁘렝땅(PRENDANG), 빔바이롤라(Bimba Y Lola)

 

당장이라도 휴가를 떠나고 싶은 설렘과 일상 속 산뜻한 기분전환이 필요하다면 과감한 패턴이 돋보이는 원피스를 추천한다.

여름철 빠지지 않는 필수 아이템인 스트라이프 원피스는 선 굵기와 간격의 미세한 차이로도 다양한 무드 연출이 가능한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블랙 엔 화이트 바탕에 핑크 컬러를 더해 포인트를 준 스트라이프 원피스는 시각적으로 깔끔하고 심플한 무드를 전달하며 보다 슬림한 핏감을 연출 할 수 있게 한다. 베이직한 디자인에 다채로운 컬러가 믹스된 스타일의 스트라이프 원피스는 독특한 원 디테일이 더해져 특별한 날 스타일리시한 썸머 데일리룩을 완성 할 수 있다.

휴양지를 연상시키는 화사한 무드의 원피스는 모던한 디자인에 트로피컬 패턴을 더해 감각적인 리조트룩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상큼한 옐로우 바탕에 자유롭게 피어난 플라워 프린트가 돋보이는 원피스는 착용하면 시원한 분위기와 함께 일상 속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듯한 산뜻한 매력을 발산한다.

 

비비드한 컬러풀 원피스룩

사진=(왼쪽부터) 타라자몽(TARA JARMON), 래트바이티(LATT BY T), 핀블랙(PINBLACK), 파슨스(PARSONS)

형형색색의 컬러감으로 화사한 썸머룩을 스타일링 하고 싶다면 단색의 컬러풀 원피스를 선택하자.

단정한 디자인에 강렬한 비비드 컬러감이 더해진 레드 원피스는 경쾌한 이미지를 부여해 지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는 개성만점인 썸머 아이템이다. 심플하지만 스타일에 확실한 포인트를 줘 무드에 따라 다양한 액세서리를 매치하면 시크하면서도 발랄한 썸머룩을 연출할 수 있다.

우아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바이올렛 컬러 원피스는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디자인에 깔끔한 허리 끈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어 커리어우먼의 센스 있는 데일리룩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은은한 크림 컬러 원피스는 부드러운 터치감의 샤틴 소재로 시원한 착용감을 전달하며 자연스러운 셔링으로 여성스러우면서도 페미닌한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다. 사랑스러운 느낌의 핑크 빛 원피스는 러블리한 리본 디테일과 잘록한 허리가 돋보이는 풍성한 A라인 원피스 스타일로 로맨틱한 데이트룩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