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만난다.

 

사진=코리아테크, SM C&C 제공

전현무는 코리아테크의 초청으로 이루어지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이하 호날두) 내한의 첫 일정인 ’Meet Cristiano Ronaldo Campaign(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만나다)’ 캠페인의 비공개 미디어 행사에서 진행을 맡는다.

국가대표 MC 전현무와 '우리 형' 호날두의 만남은 어떨지 기대를 모은다. 평소 전현무는 호날두의 열혈 팬임을 자처한 바, 그의 경기와 활동을 섭렵한 전력에 더해, 대세 MC다운 센스 있는 입담으로 이번 행사를 원활하게 이끌어갈 것으로 보인다.

MBC ‘나혼자산다’ ‘전지적참견시점’, JTBC ‘히든싱어’ 등 명실공히 인기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끌고 있는 전현무는 호날두의 내한 일정에 함께하게 됨으로써 최정상 MC로서의 위치를 더욱 공고히 하게 됐다.

이번 호날두의 방한 행사는 최고의 축구 선수에 걸맞은 내용들로 준비 중이다. 호날두는 EMS 트레이닝 기어 식스패드(SIXPAD)의 발매 3주년을 기념한 ’Meet Cristiano Ronaldo Campaign(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만나다)’ 캠페인 참여 차 11년 만에 내한한다. 공식 행사에서 호날두 선수는 식스패드 개발 파트너로서 자신만의 EMS 트레이닝 비법을 담은 식스패드를 소개하고 그를 기다리는 많은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또한 어려운 환경에서도 꿈을 잃지 않는 노력형 천재 축구 선수 원태훈, 동생 원태진 형제를 직접 만나 용기의 메시지를 전하고, 온라인 캠페인을 통해 선정된 단 한 명의 행운의 팬 1인과 만나는 등 한국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행보에 나설 것으로 알려졌다. 코리아테크는 호날두를 보고 싶어하는 많은 팬들을 위해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모습을 공개할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기획 중이다.

한편 많은 팬들의 성원 속에 진행되고 있는 온라인 캠페인 ‘축구스타 호날두 선수와 함께 할 대한민국의 유일한 한 명’을 찾는 이벤트는 18일 자정까지 응모를 받는다.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당첨자 1명은 공식 행사에 참석해 호날두를 직접 만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대화, 기념사진 촬영 등의 특별한 기회를 가진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