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TRADE L(트레이드 엘)이 다양한 사랑의 감정을 노래했다.

TRADE L은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EP ‘LOVE MAZE (러브 메이즈)’를 발매했다.

‘LOVE MAZE’는 사랑은 미로처럼 풀기 어렵다는 메시지를 담은 앨범이다. 한국 나이로 19세인 TRADE L의 성숙함과 풋풋함으로 가득 채웠다. 이에 10대의 마지막에 이른 성숙한 감정, 성인이 되기 전의 풋풋한 감성을 모두 만날 수 있다.

더블 타이틀곡 'NG (Feat. pH-1, 박재범)'와 '잠에 들려면'을 비롯해 ‘지금뭐해 (Feat. 식케이 (Sik-K))’, ‘찰칵 (Feat. 미란이)’, ‘최악의 하루’, ‘흔들리지 않아 (Feat. 폴킴)’, ‘찻잔’, ‘NO LOVE’, ‘somebody, U (CD Only)’까지 총 9개의 트랙이 ‘9 of 9’이라는 소개 글처럼 서로 다른 사랑 이야기를 표현하고 있다.

음원과 함께 하이어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더블 타이틀곡 중 ‘NG (Feat. pH-1, 박재범)’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pH-1과 박재범이 피처링에 이어 뮤직비디오 특별 출연으로 지원사격을 펼쳐 팬들을 즐겁게 했다. 영화 촬영 현장을 새롭게 풀어낸 연출도 눈길을 끈다.

‘LOVE MAZE’는 피지컬 앨범으로도 출시될 예정이다. 이날부터 오는 11월 7일까지 진행되는 예약 판매 기간 동안에는 TRADE L의 친필 사인이 담긴 초도 한정 앨범을 구매할 수 있다.

1년 만에 새로운 EP로 돌아온 TRADE L은 계속해서 꾸준히 자신만의 음악을 들려줄 예정이다. 20살을 앞두고 또 한번 매력적인 음악 세계를 선보인 TRADE L이 앞으로 어떤 음악적 행보를 펼칠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TRADE L은 오는 11월 6일 서울 디뮤지엄 M4 STUDIO에서 대림문화재단과 함께 컬래버레이션 콘서트 ‘디뮤지엄 선셋 라이브 With TRADE L’을 개최하고 신곡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하이어뮤직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