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도를 웃도는 무더위와 함께 초복(17일)이 찾아왔다. 이어지는 복날 동안 잠시나마 찜통더위를 잊은 채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나기를 하도록 패션 브랜드들이 선물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끈다.

 

 

한성에프아이의 스포츠캐주얼 브랜드 올포유는 초복을 맞아 치킨을 선물한다. 오는 27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자외선 차단과 냉감 기능성 제품을 알리고 무더위를 잊을 수 있도록 여름 시즌 기능성 신제품 관련 퀴즈 이벤트를 통해 치킨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올포유 공식 페이스북을 팔로우하고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서 여름 신상품 관련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15명에게 모바일 치킨 교환권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31일 올포유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계 브랜드 루미녹스는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휴가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드라이 튜브 백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국 갤러리어클락 공식 루미녹스 입점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루미녹스 시계를 구매하면 바캉스 시즌 필수 아이템인 드라이 튜브백을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인 블랙에 세련된 루미녹스 로고 포인트로 디자인된 드라이 튜브백은 20L의 넉넉한 용량에 생활방수 기능을 갖췄다. 길이 조절이 가능한 스트랩으로 휴대가 간편하여 일상생활은 물론 여름 휴가지에서 활용하기 좋다.

사진= 각 브랜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