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주방용품 기업 코렐 브랜드의 아메리칸 헤리티지 브랜드 파이렉스가 8월31일까지 식음료 업계와의 달콤한 이색 콜라보레이션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사진= 코렐 제공

‘파이렉스 테이스트 투어–데이&나잇’ 테마 아래 진행되는 팝업스토어는 무더운 여름에 갈증을 해소시켜줄 수 있는 색다른 메뉴와 재미를 찾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빙수 명가 ‘밀탑’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 ▲미국식 쿠키 전문점 ‘크리에잇쿠키’ 등과 함께 기획됐다.

특히 파이렉스 제품을 활용한 ▲밀탑 ‘딸기 스노우라떼’ ▲크리에잇쿠키 ‘쿠키 티라미수’ ▲생활맥주 ‘수제맥주’ 등을 담아내 고객들이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한정판 메뉴를 맛볼 수 있도록 했다.

특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한정판 메뉴 구매 고객 모두에게 파이렉스 데코 스티커 3종 세트를 증정하며 개인 인스타그램에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파이렉스 계량컵 메뉴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한 총 60명 당첨자에게는 ▲시그니처 계량컵 2종 세트 ▲빈티지 볼 ▲더블월 글래스를 선물로 증정한다.

콜라보 팝업스토어는 밀탑(전국 15개 매장), 생활맥주(서래마을점 포함 서울 내 6개 지점), 크리에잇쿠키(방배점, 역삼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 상품들은 코렐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