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주방용품 기업 코렐 브랜드의 아메리칸 헤리티지 브랜드 파이렉스가 8월31일까지 식음료 업계와의 달콤한 이색 콜라보레이션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파이렉스 테이스트 투어–데이&나잇’ 테마 아래 진행되는 팝업스토어는 무더운 여름에 갈증을 해소시켜줄 수 있는 색다른 메뉴와 재미를 찾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빙수 명가 ‘밀탑’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 ▲미국식 쿠키 전문점 ‘크리에잇쿠키’ 등과 함께 기획됐다.
특히 파이렉스 제품을 활용한 ▲밀탑 ‘딸기 스노우라떼’ ▲크리에잇쿠키 ‘쿠키 티라미수’ ▲생활맥주 ‘수제맥주’ 등을 담아내 고객들이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한정판 메뉴를 맛볼 수 있도록 했다.
특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한정판 메뉴 구매 고객 모두에게 파이렉스 데코 스티커 3종 세트를 증정하며 개인 인스타그램에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파이렉스 계량컵 메뉴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한 총 60명 당첨자에게는 ▲시그니처 계량컵 2종 세트 ▲빈티지 볼 ▲더블월 글래스를 선물로 증정한다.
콜라보 팝업스토어는 밀탑(전국 15개 매장), 생활맥주(서래마을점 포함 서울 내 6개 지점), 크리에잇쿠키(방배점, 역삼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 상품들은 코렐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관련기사
- 지친 여름식탁에 생기 후욱~테이블웨어 신제품 BIG 4
- #미국 #동남아 #일본...여행욕구 자극하는 '항공권 프로모션' 5
- 이영자·백종원이 추천한 그집은 어디? '삼계탕' 맛집 9選
- 책도 워터프루프? 바캉스에 딱~갖고픈 방수아이템 4
- 홈퍼니싱 열풍 속 여름맞이 주방 트렌드 컬러 ‘블루’ & ‘그린’
- ‘꽃할배’ 올해 여행 트렌드도 정할까...여행지 검색량 좌우하는 예능파워
- 한국인 34% “’맛집 발견’이 최고 여행추억”...방문하고픈 미식도시 TOP3는?
- 소확행·가심비·맥덕...편의점 ‘수제맥주’ 뜬다
- 폭염, 땀돌이는 뭘 깔고 자나? 3가지로 체크하는 ‘쇼핑 옵션’
- 항공권·숙박·식도락, 알뜰하게 즐기자 '휴가 프로모션' 6
- 1인가구, 복날풍경도 바꿨다...편의점 소포장·간편 보양식 인기
- '라이프' 조승우 "'비숲' 황시목 벗어나는 게 가장 큰 고민"
- '불타는 청춘' 김완선, 힘들었던 과거 공개..."돈보다 자유가 더 소중했다"
- '불타는 청춘' 이재영, 활동 중단했던 이유는?..."약 부작용에 2년간 아팠다"
- 'PD수첩' 국회의원 특활비 문제 진단...해외 관광비로 둔갑한 세금
- '투 제니' 김성철♥정채연, 멜로디로 전한 진심...'제니&미니' 해피엔딩
- 드루킹 특검, 오늘(18일) 첫 구속영장…노회찬 재수사 불가피
- 비트코인, 7천 달러대 기록…갑작스러운 급등 왜?
- 돈스코이호, 금화·금괴 실린 보물선?…인양 절차 밟아야
- 혼행족 고민 해결...땡그랑, 1인 해외여행 공유서비스 출시
- 올여름 홈데코 핫템 ‘린넨’ 올바른 세탁·관리법
- 덥다고 얼음 와그작거리면 큰일! 여름철 턱관절 장애 경보
- 역대급 폭염에도 안심...‘인도어 스포츠’ 아이템 각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