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의 첫 번째 영화 ‘STARGAZER: ASTROSCOPE’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며 장기 상영을 예고한다.

화려하고 강렬한 퍼포먼스는 물론 비하인드 인터뷰를 통해 멤버들의 깊은 속마음까지 엿볼 수 있는 작품으로 호평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개봉 직후부터 스크린을 통해 직접 영화를 관람한 아로하(공식 팬덤명)의 열띤 반응으로 흥행 청신호를 밝히며 장기 상영을 이어갈 예정이다.

온라인에서도 “아스트로를 큰 화면에서 보니까 너무 좋았다”, “아스트로를 스크린 가득 볼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꼭 봐야할 이유.”, “큰 화면으로 볼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아스트로를 영화관 스크린에서 보는 게 꿈만 같았습니다”, “다시 콘서트 때로 돌아간 기분”, “콘서트에 다시 온 듯한 현장감을 느껴서 벅찼습니다” 등 생생한 입소문과 함께 N차 관람이 이어지고 있다.

처럼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장기상영을 확정한 ‘STARGAZER: ASTROSCOPE’는 개봉주에 이어 2주 차에도 현장 특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1월 3일(목)부터 영화를 관람한 관객을 대상으로 콘서트 무대에 오른 아스트로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콘서트 스틸컷 인화사진 세트를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증정, 팬들의 소장 욕구를 한껏 자극할 것으로 예상된다. 현장 특전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