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일상 및 무더위 탈출 바캉스를 계획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때 골프와 관광을 동시에 즐기는 ‘골캉스’, 호텔에서 여유롭게 즐기는 ‘호캉스’ 등 바캉스 형태가 다양해지면서 이에 어울리는 바캉스룩에도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엘르골프가 필드는 물론 다양한 바캉스를 즐기는 이들을 위해 골프웨어로 완성하는 바캉스룩 연출법을 제안한다.

 

◆ 남성, 댄디st ‘피케셔츠+반바지’

 

골프 필드나 리조트, 호텔 등 여유로운 바캉스를 즐기는 남성들은 댄디한 분위기의 피케 셔츠와 컬러감 있는 반바지 아이템을 추천한다. 화이트 바디에 삼색 패턴 디자인이 눈에 띄는 엘르골프 피케셔츠는 훈훈한 남성미를 돋보이게 한다. 특히 쾌적한 터치감을 자랑하는 피케 조직의 폴리 스판 소재와 하와이안 패턴의 로고 디자인으로 제작돼 골프 필드룩 뿐만 아니라 리조트, 관광지 등 다양한 바캉스 스타일로도 활용하기 좋다.

화이트 피케셔츠를 선택했다면 하의는 컬러감 있는 제품을 선택해 스타일 지수를 높이는 건 어떨까. 레드 컬러의 로고 포인트가 멋스러운 반바지는 화사한 컬러감으로 패셔너블한 분위기를 높여준다. 이와 함께 네이비 컬러의 페도라를 함께하면 스포티하면서 댄디한 바캉스룩이 완성된다.

 

◆ 여성, 러블리 모드 ‘원피스+와이어 햇’

 

깔끔하면서 여성스러운 바캉스룩을 원한다면 원피스를 활용하는 것이 제격이다. 화이트 컬러에 레드, 블랙 라인이 포인트로 가미된 엘르골프 셔츠형 원피스는 청순한 면모를 한층 고조시킨다. 또 레드, 블랙 라인이 자칫 밋밋한 원피스에 트렌디한 느낌을 선사해 감각적인 무드를 어필해준다.

셔츠형 원피스는 면 소재를 사용한 변형메쉬의 조직감으로 캐주얼하면서 활동성을 자랑하는 아이템이다. 필드 스타일링은 물론 스포츠 및 야외 활동을 즐기는 여성들도 활용하기에 알맞다. 이와 함께 레드 포인트의 와이어 햇 아이템을 착용하면 러블리한 여성 바캉스룩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 엘르골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