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가 '댄스 더 나잇 어웨이'로 컴백하자마자 '쇼!챔피언' 1위를 차지했다.

 

 

18일 방송된 MBC뮤직 '쇼!챔피언'에서는 트와이스 '댄스 더 나잇 어웨이'와 모모랜드 'BAAM', 블랙핑크 '뚜두뚜두', 비투비 '너 없인 안 된다', 에이핑크 '1도 없어'가 챔피언송을 두고 경쟁을 펼쳤다.

이날 챔피언송은 트와이스에게 향했다. 다현은 "작사를 해 준 휘성 선배님 감사하다"고 인사했고 모모는 "JYP 식구들과 원스 고맙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날 트와이스는 9연속 히트를 노리며 '댄스 더 나잇 어웨이'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특별한 행복을 품고 살아가는 트와이스의 청춘을 표현한 업템포 팝곡이다. 선배 가수 휘성이 작사를 맡아 일찌감치 화제를 모았고, 휘성의 감각적인 노랫말과 트와이스만의 밝고 건강한 매력이 만나 강렬한 시너지 효과를 발휘했다.

 

 

방송에서는 일본 대표 퍼포먼스 그룹 GENERATIONS from EXILE TRIBE의 특별 무대도 펼쳐졌다. 이 팀은 일본에서 발표하는 앨범마다 차트 상위권을 휩쓰는 인기를 누리고 있다. 'Alight Alight', 'Big City Rodeo', 'YMCA' 등 3곡이 한국에서 최초로 공개됐다.

인터뷰에서 GENERATIONS from EXILE TRIBE는 "첫 무대라 긴장을 많이 했지만 한국 분들에게 응원 받을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쇼!챔피언'에는 에이핑크, 트와이스, GENERATIONS from EXILE TRIBE, 경리, 모모랜드, 구구단 세미나, 애슐리, 신현희와김루트, 엘리스, 프로미스나인, 골든 차일드, 마이틴, 네온펀치, 타겟, 서제이, 플래쉬 등이 출연했다.

 

사진=MBC뮤직 '쇼!챔피언' 방송 영상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