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이 연말 기념, 프리미엄 선물 증정하는 ‘골든 티켓을 잡아라’ 이벤트를 공식몰에서 11월 한달간 진행한다.

사진=한국후지필름
사진=한국후지필름

‘골든티켓을 잡아라’는 한국후지필름몰 1만원 이상 구매 시 증정되는 럭키드로우 응모권으로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다. 오는 30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응모 가능한 경품으로는 ▲입생로랑 카드 지갑(2명) ▲롯데호텔 서울 라세느 2인 이용권(2명) ▲인스탁스 필름 200매(2명) ▲인스탁스 미니11 화이트(3명) ▲롯데상품권 5만 원권(10명)이 준비됐다. 골든티켓 1매당 1개의 경품에 응모 가능하다.

응모만 해도 100% 발급되는 커스텀 굿즈 30% 할인권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해당 상품권은 최대 1만 원 할인되며, 상품 금액 5천 원 이상일 경우 이용 가능하다. 또한, 롯데상품권 1만원권(10명), 후지필름몰 적립금 2만원권(20명) 증정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해당 이벤트는 한국후지필름 회원이라면 누구나 받아볼 수 있다.

또 미니링크2 출시를 기념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니링크2를 구매하면 선착순 3000명까지 ▲필름 자석보드 1종 ▲마카펜 1종 ▲인스탁스 미니자석 7종 등이 포함된 ‘오늘의 링크 키트’를 증정한다. 오늘의 링크 키트는 현관문이나 냉장고 등에 소중한 하루를 기록해 볼 수 있는 필름 자석 보드로 미니링크2로 뽑은 필름 사진과 함께 꾸미고 기록하면 집안 내 인테리어 효과도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