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나 신현준 추화정 등 스타들이 새로이 광고에 등장하면서 대중의 눈길을 끌고 있다. 자신의 이미지에 꼭 맞춘 매력으로 우리네 구매욕을 톡톡히 자극하는 이들의 광고 속 모습을 살펴봤다.

 

‣ 유인나 - 코카-콜라 ‘태양의 식후비법 더블유W차’

뷰티 아이콘 유인나가 코카-콜라사의 새로운 차 음료 브랜드 '태양의 식후비법 더블유W차(이하 W차)' 광고모델로 발탁됐다.

원조 베이글녀다운 동안과 건강한 몸매를 자랑하는 유인나는 그 동안 뷰티 정보 프로그램의 MC를 맡아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공개하며 20, 30대 여성들의 뷰티 멘토로 활약해 왔다. 최근에는 일반인들의 맞선을 주선하는 연애 프로그램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주며 뷰티 멘토를 넘어 인생 멘토로의 지지를 높였다.

W차는 직접 우려낸 녹차, 우롱차, 홍차 등 총 세 가지의 차를 조화롭게 섞어 일상에서 가볍게 즐기기 좋은 깔끔한 맛의 차 음료로 특히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51%인 12.7g의 풍부한 식이섬유가 들어 있어 식사 후 깔끔한 마무리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유인나는 이번 광고에서 특유의 건강하고 밝은 매력을 앞세우고 있다. 특히 매끈한 허리라인이 돋보이는 몸매는 일상에서 가볍게 즐기기 좋은 깔끔한 차의 콘셉트를 잘 표현하고 있다는 평이다.

 

‣ 신현준‧추화정 - 스포츠 브랜드 노이타

배우 신현준과 가수 추화정이 스포츠 브랜드 노이타(NOITA) 브랜드 모델로 발탁, 광고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신현준과 추화정, 권동혁 대표가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신현준의 부드럽고 따뜻한 미소와 추화정의 밝은 표정이 훈훈한 케미를 과시하며 브랜드의 진정성과 편안한 감성을 불어넣었다.

노이타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로 사랑 받고 있는 신현준을 2년 연속 브랜드 모델로 선정, 밝고 깨끗한 이미지로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추화정을 새로운 공식 모델로 발탁해 건강한 슈즈 브랜드로서 홍보에 시너지를 더할 계획이다.

 

‣ 추화정 - 쥬얼리 브랜드 페이버(FAVOUR)

가수 추화정이 쥬얼리 브랜드 페이버(FAVOUR)의 뮤즈로 발탁되며 광고계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페이버 측은 “추화정의 건강미 넘치는 매력이 브랜드 이미지와 적합하다고 생각해 뮤즈로 선정했다. 브랜드와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려주기를 바란다”고 기대감을 표했다.

추화정은 “페이버의 홍보 모델이 돼 정말 기쁘다. 평소에도 쥬얼리에 관심이 많았는데 자부심을 가지고 열심히 홍보에 앞장서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2’에서 실력자 ‘8등신 이선희’로 주목 받은 추화정은 공연, 드라마 OST, 스포츠 응원가 가창자 참여 등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추화정은 다채로운 이미지와 매력으로 여러 분야의 광고 러브콜이 이어지며, 광고계 블루칩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