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멀 가구브랜드 포더홈에서 프리미엄 매트리스 ‘프라임슬립 엣지’를 출시한다.

사진=포더홈
사진=포더홈

'프라임슬립 엣지’는 허리를 편안하게 해주는 매트리스로 고급 브랜드에서만 쓰이는 ‘와이어리스 엣지폼’과 최적의 조합인 10개의 레이어드, 유럽 인증기관 오코텍스社에서 인증받은 최고급 원사로 만들어져 숙면을 절실하게 바랐던 사람들에게 단비 같은 제품이 될 전망이다. 

가장 큰 강점은 ‘와이어리스 엣지폼’이 사용됐다는 것이다. 일반적인 독립 스프링은 와이어가 매트리스 속 전체를 결박하고 있어 움직임이 있을 때 스프링 전체가 같이 움직이게 되는데 이는 매트리스와 허리 굴곡 사이의 빈틈을 지지해주지 못해 허리 통증의 원인으로 작용한다. 

반면 ‘프라임슬립 엣지’ 매트리스의 ‘와이어리스 엣지폼’은 와이어가 없는 형태로, 스프링이 신체 굴곡에 따라 독립적으로 반응하고 매트리스와 허리 굴곡 사이를 빈틈없이 지지해주기에 허리 통증을 유발하지 않아 잠을 편안하게 잘 수 있게 해준다. 또한 매트리스의 가장자리 어디를 눌러도 꺼짐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다.

단단한 정도에 따라 ‘세미하드’, ‘미디움’, ‘미디움 소프트’ 총 3가지 유형으로 출시되었다. 세 유형 모두 10개의 레이어로 구성됐으나 미디움엔 마이크로 스프링이, 미디움 소프트엔 메모리폼이 사용돼 허리 상태와 취향에 따라 유형을 선택할 수 있다. 

평소에 허리가 불편했거나 단단한 고탄성 지지력을 원한다면 세미하드를, 탄탄하고 쫀득한 쿠션감을 원한다면 미디움을, 부드럽고 안정적인 포근함을 선호한다면 미디움 소프트를 추천한다.

유통 마진을 대폭 줄여 타사 대비 약 30%나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며, 런칭 프로모션으로 ‘60일 무료 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대 60일까지 사용할 수 있고 사용 후 반품비 또한 무료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