찌는 듯한 무더위 속에 패션브랜드들이 특별한 행사를 연달아 개최하며 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에게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윤리적 소비를 강조한 의미 깊은 캠페인부터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역시즌 선판매, 세일행사, 사은품 증정 이벤트 등 다채롭고 풍부하다.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자연보전 활동의 일환으로 '쓰레기를 되가져오기'를 실천하는 ‘클린백’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클린백 캠페인’은 아웃도어 활동의 터전인 자연을 보호하기 위해 작은 쓰레기까지 되가져오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지난해 등산 배낭에 매달거나 휴대해 쓰레기를 담을 수 클린백을 제작해 주요 등산로 입구에서 1만2000개를 배포했으며, 올해부터 2030 소비자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SNS 이벤트를 통해 캠페인을 확대해 진행한다. K2 공식 인스타그램(@outdoork2) 계정을 팔로우한 뒤 환경 보호에 대한 다짐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클린백을 증정하며 참여 기간은 오는 25일까지다.

 

 

프랑스 골프웨어 까스텔바작이 바캉스 시즌을 맞아 20일부터 22일까지 ‘럭키백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최소 27만원에서 최대 110만원 상당의 다양한 골프 아이템으로 구성된 럭키백을 특별가에 구입할 수 있다. 럭키백은 2가지(15만원, 30만원)로 준비돼 있으며 올해 봄여름 신상부터 아트볼, 파우치, 골프 액세서리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됐다. 부담 없는 가격으로 신상 골프웨어와 액세서리를 구입할 수 있으며, 모든 럭키백에 월별 쿠폰북이 제공된다. 럭키백은 매장 당 7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1인당 한 박스만 구입할 수 있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20일부터 2018년 F/W시즌 패딩 선판매에 돌입한다. 1차 선판매 기간에는 디스커버리 베스트셀러 아이템 ‘레스터’를 비롯한 ‘위컴’ ‘티롤린’ 등 3가지 스타일의 롱패딩을 선보인다. 8월22일 오픈하는 2차에선 디스커버리만의 패션 스타일이 돋보이는 패딩 제품들이 다양하게 공개된다. 사파리 스타일 ‘밀포드’와 길이가 가장 긴 ‘리빙스턴’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포함해 키즈라인 및 여성라인 롱패딩 등이 준비될 예정이다. 10% 할인과 4만원권을 받을 수 있는 1차 행사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시티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이 역시즌 세일 및 프리오더를 8월1일까지 진행한다. 윈터 아우터 제품을 대상으로 한다.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구스 다운 N-3B 파카, 덕 다운 울버린 파카 외 18 A/W 신상품인 덕 다운 어센틱 벤치 파카(롱패딩) 등 더 가볍고 길어져 뛰어난 퀄리티를 자랑하는 겨울 제품을 최대 5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신사점, 타임스퀘어점, 두타점, 고양 스타필드점 등 9개 매장에서 진행 중이며 배럴즈와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슈즈 멀티 스토어 슈마커가 20일부터 8월16일까지 여름 상반기 결산세일에 들어간다. 유명 브랜드의 썸머 슈즈 제품을 최대 70%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샌들·슬라이드·아쿠아·키즈는 1만9000원부터, 우븐 슈즈는 2만9000원부터, 텅 슈즈는 9000원부터 판매한다. 특히 슈마커가 독점 수입 전개하는 국민 샌들 테바(TEVA)를 최대 6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슈즈 브랜드 수페르가에서 보상 판매 캠페인 ‘슈페르가 트레이드 인 이벤트’를 오는 23일부터 8월5일까지 진행한다. 착용하던 수페르가 신발을 가지고 매장을 방문하면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반납된 헌 신발은 소재 연구로 재활용된다. 또 모아진 헌 신발 수만큼 수페르가의 새 제품이 아름다운 가게에 기부된다. 한편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7월 한 달간 슬라이드와 클러치로 구성된 바캉스 세트를 최대 31% 할인가에 제공하는 바캉스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TBA코리아 공식몰 엠드림즈가 바캉스 시즌을 맞아 ‘패밀리 슈즈 특별전’을 개최하고 있다. 세계적인 슈즈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하는데 엄마와 딸이 함께 신을 수 있는 브라질 젤리슈즈 브랜드 멜리사와 미니멜리사, 작시와 작시키즈를 최대 35% 할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또한 이번 시즌 바닷가 여행을 계획하는 가족들을 위해 미국 샌드프리 슈즈 브랜드 벤톨레이션의 전 라인을 20%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