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트라하버 리조트 한국사무소에서 2023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을 대상으로 올인클루시브 골드카드 10% 할인(본인포함 동반 1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수트라하버 리조트 한국사무소
사진=수트라하버 리조트 한국사무소

이번 이벤트는 수능 다음날인 11월 18일부터 12월 17일까지 약 한 달간 수트라하버 한국사무소를 통한 예약자에게 제공된다. 숙박가능기간은 12월 1일부터 2023년 2월 28일까지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모든 신청자에게 수트라하버 고급 로고 티셔츠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말레이시아 코타키타나발루의 랜드마크인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초호화 5성급 리조트로 총 956개의 객실, 15개의 카페 & 레스토랑, 5개의 테마 수영장, 여행의 피로를 풀어줄 세계적 명성의 만다라 스파, 27홀 골프클럽 등 다채로운 레저와 스포츠 액티비티를 모두 갖추고 있다.

특히 모든 것이 포함된 올인클루시브 골드카드 이용 시 조식, 중식, 석식까지 전 일정 리조트 식사가 제공되며, 해양국립공원 마누칸 섬 호핑투어로 에메랄드 빛 바다에서 스노쿨링 & 패러세일링 등 워터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리조트 내 마리나 클럽에서는 볼링과 스쿼시 등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다양한 스포츠가 가능하며 여행 마지막 날에는 18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가 제공되어 더욱 여유롭고 완벽한 여행을 완성 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문의사항은 수트라하버 리조트 한국사무소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