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들어 밀려든 역대급 무더위에 지쳤다면 먼저 입안부터 상쾌하게 바꿔보면 어떨까. 차원이 다른 민트향 프리미엄 치약 2종이 새롭게 나왔다.

 

솔로 비앙코 아쿠아 민트/사진=비엠케이리미티드 제공

‘솔로 비앙코 아쿠아 민트 컬렉션’은 유러피안 스타일 프리미엄 민트 치약으로 ‘민트의 예술’을 추구하는 솔로 비앙코의 시그너처 아이템이다. 강렬하지만 깔끔하고 기분 좋은 아쿠아 민트 맛과 향은 양치 후 오랫동안 상쾌함과 개운함을 선사한다. 멘톨, 녹차, 센텔라, 석류 등 천연 성분과 유기농 인증 카렌듈라 및 로즈마리 성분을 함유했으며 유해성 논란이 있는 성분을 배제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구취 제거 효과가 탁월하다.

라이트 블루와 실버가 조화된 1950년대 이탈리아 레트로풍 패키지는 보기만 해도 시원하고 스타일리시해 욕실, 트래블케이스 등에 멋진 소품 역할을 한다. 갤러리아백화점,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목동점, 판교점, 부츠, 시코르 매장에서 판매하며 GS몰에서도 만날 수 있다.

마비스/사진=신세계백화점 제공

신세계백화점은 해외 여행객들 사이에서 이탈리아 여행 시 필수 쇼핑템으로 널리 알려진 이탈리아 명품 치약 '마비스‘를 국내 처음으로 선보인다.

40년 이상 치약을 만들어온 전통 브랜드 마비스는 '치약계의 샤넬'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명성이 자자하다. 천연재료인 민트를 전통 기법으로 추출해 일반 치약에 비해 거품이 적지만 특유의 개운함이 오래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신세계백화점 본점, 강남점 등 주요 점포 식품관과 시코르 매장에서 판매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