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4일) 채용플랫폼 캐치의 공고에 따르면 대기업에서 겨울방학 맞이 인턴 채용이 한창이다. 채용을 진행하는 기업으로는 LG에너지솔루션, 이마트24, 인크로스, KCC글라스, 이랜드파크, SK엠앤서비스가 있다.

사진=진학사 캐치
사진=진학사 캐치

LG에너지솔루션에서 내달 11일까지 대학생 인턴을 모집한다. 채용부문은 ▲CTO ▲자동차전지개발 ▲소형전지개발 ▲ESS전지개발 ▲공정기술 ▲설비기술 등이다. 지원자격은 3학년 2학기 재학생, 1년간 프로그램 참여 및 24년 입사 가능자라면 지원이 가능하다. 전형의 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1차면접 ▲건강검진 ▲인턴십 ▲최종전형 순이다.

신세계 계열사 이마트24에서 내달 4일까지 신입인턴을 채용한다. 프로그램은 이마트24 신규 오픈점 개점 및 운영 실습으로 종료 후 테스트를 통해 정규직 채용여부가 결정된다. 채용절차는 ▲지원접수 ▲서류전형 ▲인적성전형 ▲면접전형 ▲채용검진 ▲최종합격 순이다.

SK계열사 인크로스에서 오는 28일까지 2023년 상반기 인턴을 채용한다. 모집직무는 ▲경영기획 ▲매체운영/관리 ▲AE ▲RPA ▲AD플랫폼개발이다. 인턴십 기간은 23년 1월부터 23년 6월까지 총 6개월 간 진행되며 이후 평가를 통해 정규직 전환 여부가 결정된다.

KCC글라스에서 27일까지 2022년 동계 채용연계형 인턴십을 모집한다. 채용부문은 ▲물류관리 ▲IT(ERP운영) ▲IT(SCM운영) ▲기획(영업관리)로 각 부문 별 한 자리 수 단위로 모집한다. 전형의 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인턴실습 ▲최종심사 ▲정규입사 순이다.

이랜드파크의 테마도시개발본부에서 내달 11일까지 ▲부동산개발 인턴 채용을 진행한다. 담당업무는 개발기획, 사업수지분석, 마케팅 등으로 차후 대규모 단지 개발 총괄리더로 성장이 가능하다. 전형의 절차는 ▲서류전형 ▲직무적성평가 ▲면접전형 순으로 우수자는 최종면접 후 정규직으로 입사가 가능하다.

SK엠앤서비스에서 내달 1일까지 2022년 채용연계형 인턴을 모집한다. 모집직무는 ▲ICT개발 ▲ Business(기획/마케팅/영업) ▲Corp.Mgmt(회계)로 전 직무 통틀어서 한 자리 수 단위의 모집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SKCT ▲인터뷰 ▲인턴십 ▲신입입사 순으로 인턴십 결과에 따라 우수자는 정규직으로 전환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