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몰스킨이 ‘스마일리’ 로고 탄생 50주년을 기념해 ‘몰스킨 스마일리 컬렉션‘을 출시했다.

사진=몰스킨
사진=몰스킨

몰스킨과 협업한 ‘스마일리’는 1972년 프랑스에서 탄생해 올해로 50주년을 맞이했으며 음악, 패션, 와인,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분야와의 협업을 통해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다. 몰스킨은 이번 컬렉션을 통해 상징적인 스마일리 로고와 함께 스마일리가 전하는 무한한 긍정과 행복의 메시지를 담아 냈다.

‘몰스킨 스마일리 컬렉션’은 스마일리의 로고를 자수로 디자인하여 패브릭 하드커버에 부착한 것이 특징이다. 블랙 패브릭 컬러는 노란색 로고와 대비를 이루며 긍정의 메시지를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든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테마 스티커를 포함한 엘라스틱 밴드와 확장형 메모 포켓 등 실용적인 내부 디테일은 몰스킨만의 섬세함을 잘 보여준다.

이번 컬렉션은 개인의 상황과 취향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레이아웃과 사이즈를 선보였다. 엑스스몰 사이즈의 플레인 노트와 라지 사이즈의 룰드 노트는 일상생활 중 메모나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기록하기에 제격이며 목적에 따라 세분화된 레이아웃을 제공하는 라지 사이즈의 언데이티디드 플래너는 건강한 습관 형성과 프로젝트 수행에 도움이 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