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새 올해도 1달 남짓 남았다. 묵은 해를 보내고 새해를 맞이하기 위해 사람들은 친구나 지인, 가족들을 만나거나 여행을 떠나기도 하면서 한 해를 돌아본다. 이에 호텔업계 역시 포근하고 풍성하게 한 해를 마무리할 다양한 경험을 준비했다.

파크 하얏트 서울은 도심 속 포근한 휴식을 선사해줄 ‘윈터 앳 더 파크’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 패키지의 예약 기간은 2022년 11월 24일부터 2023년 2월 28일까지이며, 투숙 기간은 2022년 12월 1일부터 2023년 2월 28일까지이다.

전면 통유리창을 통해 쏟아지는 자연 채광이 가득한 객실에서의 1박,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다이닝 혜택으로 레드와인 1병이 포함된 25만원 상당의 인 룸 다이닝 프라이빗 고메 세트, 파크 하얏트 서울의 시그니처 향을 담은 디퓨저, 수영장 및 피트니스 스튜디오 이용 등 진정한 힐링의 시간을 선물할 수 있는 혜택을 담았다.

메종 글래드 제주는 태교 여행을 준비하는 예비 엄마 아빠를 위한 호캉스 상품으로‘아이와 처음 떠나는 여행 패키지’를 2023년 2월 28일(화)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는 객실 1박과 제주 로컬 재료를 활용해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는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의 조식 2인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유아 그림책 브랜드 ‘라운드 그라운드(round ground)'의 신생아 초점책 또는 놀이북 중 1권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또한 자연주의 스파 브랜드 ‘쥴라이 스파(JULLAI SPA)’의 임산부 케어 프로그램 15% 할인권 1매도 제공한다.

파르나스호텔이 운영하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이하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가 프랑스의 명품 캔들 브랜드 ‘트루동(TRUDON)’과 협업해 연말 로맨스의 향이 가득한 ‘루미에르 윈터 패키지’를 50실 한정 판매한다.

이번 ‘루미에르 윈터 패키지’는 트루동의 ‘아브 델 카데르 쁘띠 캔들’로 인 룸 센트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로맨틱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킬 파이퍼 하이직 샴페인, 인터컨티넨탈의 시그니처 아이베어(I-Bear) 인형, 그리고 트루동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이용할 수 있는 할인권이 제공된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경기도 화성의 롤링힐스 호텔이 연말연시를 앞두고 추위와 바쁜 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을 회복시켜줄 ‘웜 앤드 릴랙스(Warm & Relax) 패키지’를 오는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에는 스탠더드 객실 1박과 싱싱한 제철 식재료로 만든 음식이 준비된 조식 뷔페 2인 및 호텔 식음료 3만원 이용 혜택을 담았다.  실내 수영장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아울러 추운 겨울에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는 ‘옐로우삭스’의 패션 양말 3켤레를 함께 제공한다.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겨울 패키지 ‘윈터 블리스‘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투숙 기간은 12월 23일부터 1월 1일까지이며 11월 23일부터 예약 가능하다.

이번 윈터 패키지는 다시 시작된 해외 여행을 테마로 인천국제공항에 위치한 현대백화점면세점 금액권 및 VIP 등급 혜택과 여권 커버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특히 여권 커버의 경우 객실에서 사용된 생수병을 재활용하여 만든 업사이클링 제품이다.

이 외에도 패키지 고객 전용 물놀이 시설인 스플래시존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성인 두 명을 포함해 만 12세 이하 어린이 두 명까지 최대 4명 조식도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크리스마스 당일에 체크인하는 어린이 동반 선착순 100가족 대상으로 어린이 영양제 미니막스 샘플을 선물로 증정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