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국내 휴가지로 강원도의 인기가 뜨겁다. 24일 인터파크투어에 따르면 작년 동기 대비 7월 국내숙박 예약 상승폭이 가장 높은 지역은 강원도(39%)로 나타났다.

  

사진=세인트존스 호텔

특히 이번 여름휴가 시즌과 폭염이 맞물려 호텔에서 바캉스를 즐기는 ‘호캉스’ 수요가 늘었다. 때 이르게 시작된 더위로 7월 강원지역 호텔 예약은 전월 동기 대비 30% 증가했으며, 작년보다 일찍 시작된 기록적인 폭염탓에 전년 동기 대비는 105% 급증했다.

인터파크투어 관계자는 “강원도 호텔 중 동해바다를 한 눈에 조망하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풀이 있는 세인트존스호텔·골든튤립 스카이베이 경포호텔의 예약률이 특히 높은 편”이라고 덧붙였다.

이러한 강원도 호텔 인기에 인터파크투어가 ‘강원도 인피니티풀 호텔’ 기획전을 통해 올 여름 강원도에서 가장 인기 높은 인피니티풀 호텔 숙박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우선 올해 신규 오픈한 곳으로 ▲골든튤립 스카이베이 경포호텔(16만3640원~), ▲강릉 세인트존스호텔(8만1820원~) 등이 있다. 두 곳 모두 인피티니풀 2인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며, 세인트존스호텔은 조식뷔페 2인 제공 혜택도 주어진다.

아울러 3만원 즉시 할인쿠폰과 조식뷔페(2인)·객실 내 미니바·라운지 음료·스낵 등을 무료 이용 가능한 ▲강릉 씨마크호텔(38만원~)과 올 7월 인피니티풀을 신규 오픈한 ▲정동진 선크루즈호텔(18만원~), 워터파크가 있는 ▲롯데리조트 속초(19만6120원~) 등도 있다.

숙박 특가 상품과 함께 이벤트도 준비했다. 인터파크투어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도심 속 호캉스를 즐기고 싶은 날씨와 그 날씨를 택한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서울 용산구 한남동 디뮤지엄에서 진행하는 전시회 ‘Weather:오늘, 당신의 날씨는 어떤가요?’ 티켓을 증정한다. 전시회 티켓 증정 이벤트는 오는 8월5일까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