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디자이너 패션브랜드 알렉산더 맥퀸이 '슬래쉬 백' 캠페인을 공개했다.

글렌 러치포드의 연출 아래 모델 카이아 거버가 주인공으로 등장한 캠페인은 미래지향적인 배경에서 인간의 감정을 탐구하며 인간성과 기술의 공존을 표현한다.

2023 봄/여름 여성 프리 컬렉션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슬래쉬 백'은 아이코닉 너클 하드웨어와 스컬 모티프 등 맥퀸의 다양한 시그니처 요소를 담아냈다.

런던 스트리트 문화의 정신과 스타일은 알렉산더 맥퀸의 영원한 영감의 원천이다. 날렵한 절개 디테일이 돋보이는 푹신한 가죽 소재의 슬래쉬 백은 하우스 특유의 슬라이스 및 슬래쉬 테일러링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너클더스터’에서 미적 요소를 차용한 너클에는 도시적인 강인함과 주얼리의 유려한 아름다움이 공존한다. 

앤티크 실버와 골드 메탈 소재의 스컬 모티프는 펑크 스타일과 빅토리아 시대의 메멘토 모리(memento mori·‘죽음을 기억하라’는 뜻의 라틴어) 정신을 동시에 상징하며 수작업으로 조각하고 크리스탈로 장식한 고딕 양식의 동식물 모양 장식은 주위를 둘러싼 꽃들과 강한 대비를 자아낸다.

블랙, 레드, 아이보리 등 4가지 컬러로 선보이는 슬래쉬백 캠페인은 알렉산더 맥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확인할 수 있으며 알렉산더 맥퀸 부티크 및 온라인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알렉산더 맥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