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가 이어지는 가운데, 힘든 일상을 살아가는 직장인들은 늘 ‘여행’을 꿈꾸고 있다. 내내 그런 익숙한 공간에서 벗어나 시원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곳은 어디일까. 최근 여행사들이 우리를 위한 여러 기획전을 선보이며 이색 명품 여행지를 추천하고 있다.

 

‣ 에바종 - 이색 여행지 ‘스리랑카’ 추천

온라인 트래블클럽 에바종은 국내 여행객들에게는 아직 생소하지만 매력적인 여행지, 스리랑카의 호텔과 리조트를 오는 26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해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새로운 경험과 자연에서 누리는 최고의 휴식을 기대하는 여행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여행을 좀 다녀본 사람이라면 고산 지대와 인도양을 아우르는 다채로운 자연 경관을 만끽할 수 있는 ‘스리랑카’를 매력적인 여행지로 꼽는다.

인도 대륙에서 떨어지는 눈물처럼 생겨 ‘대륙의 눈물’로 불리는 스리랑카는 우리에게 익숙한 몰디브와 근 거리에 위치해 있다. 때묻지 않은 청정 자연, 고대 불교 문화와 유네스코 지정 유산 등 볼거리가 다양하고, 세계 최고 품질의 차(茶) 생산국이어서 다양한 차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해발 1250m에 위치한 세계 최초의 차 농장 리조트 ‘실론 티 트레일’ 리조트, 남부 해안 절벽에 위치한 리조트 ‘케이프 웰리가마’, 이국적인 자연과 이색 여행을 경험할 수 있는 ‘와일드 코스트 텐티드 로지’ 등 다양한 경험을 원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스리랑카 내 리조트를 연계해 패키지를 선보인다. 자세한 내용은 에바종 회원 가입 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참좋은여행 - 남미‧두바이 ‘일석이조’ 패키지

국내 대표 직판여행사 참좋은여행이 특별한 남미 여행을 제안했다. 남미 지역은 다양한 유적들은 물론, 빙하와 폭포, 사막 등 웅장한 자연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어 여행객들에게 특히 인기다. 이에 참좋은여행은 남미에 두바이까지 만날 수 있는 패키지를 7월말까지 특가로 선보이며 관심을 끌고 있다.

브라질, 페루, 아르헨티나 등 남미를 두루 둘러보는 이 패키지는 페리토 모레노 빙하 관광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11월부터 4월까지 단 6개월 동안만 만나볼 수 있는 시즌 한정 패키지로 더욱 특별하다.

아르헨티나의 페리토 모레노 빙하는 로스 글라시아레스 국립공원의 하이라이트로, 이따금씩 천둥 같은 큰 소리를 내며 무너지는 빙하의 모습이 흥미를 유발한다. 여행객들은 이곳에서 보트투어나 빙하 트래킹과 같은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도 있다.

또한 브라질에서는 세계 7대 불가사의로 꼽히는 리우데자네이루의 코르코바도 언덕의 예수상과 브라질과 파라과이 양측에서 보는 이구아수 폭포, 페루의 잃어버린 도시 마추픽추, 고대 잉카의 천연 염전 살리네라스 등 남미만의 매력이 느껴지는 대표 관광지들도 포함돼 있다.

 

‣ 노랑풍선 - 북해도‧오키나와 기획전

노랑풍선은 6명 이상의 여행객 예약 시 기념품을 증정하는 ‘일본 여행’ 기획전을 개최한다. 이 기획전은 봄꽃부터 눈꽃까지 즐길 수 있는 사계절의 매력이 살아있는 ‘북해도’와 에메랄드 빛 바다와 푸른 하늘로 가득 차 있는 ‘오키나와’ 두 곳으로 구성되어 있다.

북해도 예약자에게는 일본 3대 명과 중 하나로 손꼽히는 화이트 초콜릿 쿠키인 ‘시로이 고이비토’와 오키나와 예약자에게는 일본여행 시 쇼핑리스트에서 빼 놓을 수 없는 ‘동전파스’를 룸 당 1개씩 제공한다.

노랑풍선에서 추천하는 북해도 ‘삿포로, 도야, 오타루, 후라노, 비에이 4일’ 상품은 짙은 녹음이 우거져 신비로운 천년의 숲과 '행복'이라는 이름으로 연인들의 변치 않는 사랑을 약속하는 장소로 널리 알려진 '행복역'을 방문하며 한겨울에도 얼지 않는다는 '도야호수' 위를 유람선을 타는 등 다양한 관광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파라다이스 오키나와 4일’은 1일 자유일정이 포함된 상품으로 아열대의 생동감으로 이국적 낭만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다. 세계적 규모를 자랑하는 ‘츄라우미’ 수족관 관람을 비롯, 파인애플, 바나나, 파파야 등 열대과일을 주제로 한 테마파크인 ‘후르츠랜드’, 코끼리를 닮은 절벽 위에 만 명이 앉을 수 있다는 전설이 전해져 내려오는 ‘만좌모’ 등 다양한 체험과 관광을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