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책문화 공연
민우혁, 드라마 ‘제3의 매력’ 신몰남 성형외과의사로 브라운관 진출

뮤지컬 배우 민우혁이 무대 인기를 등에 업고 안방극장에 진격한다.

민우혁이 출연을 확정지은 JTBC 새 금토드라마 ‘제3의 매력’(극본 박희권·박은영 연출 표민수)은 특별하지 않지만 내 눈에는 반짝거리는 서로의 매력에 빠진 온준영(서강준)과 이영재(이솜)의 12년에 걸친 연애 서사를 담아낸 작품이다.

 

사진=쇼온컴퍼니 제공

영화 ‘감기’ 박희권 작가와 영화 ‘멋진 하루’ 박은영 작가가 공동 집필하며, 드라마 ‘풀하우스’ ‘그들이 사는 세상’ ‘프로듀사’ 표민수 PD가 연출을 맡아 오는 9월부터 방영된다.

민우혁은 영재에게 반한 성형외과 전문의 신호철을 맡는다. 강남의 유명 성형외과 전문의로 잘생긴 외모에 겸손하고 소탈한 성격을 지닌 완벽한 남자다. 외모, 인성, 스펙까지 모든 것을 갖춘 신호철은 겉치장에 관심이 없지만 우연히 들른 헤어숍에서 솔직 당당한 매력의 영재에게 호감을 느끼게 된다.

탄탄한 연기력과 가창력을 어필하며 ‘아이다’ ‘레미제라블’ ‘벤허’ '위키드' '안나 카레니나' 등 대형 뮤지컬의 주연배우로 활약하고 있는 그는 KBS2 음악예능 ‘불후의 명곡’에서도 역량을 입증하며 시청자의 사랑을 받아왔다.

최근에는 대형 창작뮤지컬 ‘프랑켄슈타인’(8월26일까지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집념의 천재이자 트라우마를 가진 빅터 프랑켄슈타인 역을 맡아 강렬하면서도 섬세한 연기로 관객을 사로잡고 있다.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용원중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외부자들’ 이재오, 묘비에 새길 문구는? “4대강 사업에 참여했다” 자부심 icon‘궁금한이야기Y’ 영주 새마을금고 강도사건, 백주대낮 55초만에 사라진 4380만원 icon더위에 지쳤다면 시원한 북유럽으로 힐링...스코노 ‘더 노르딕 프렌즈’전 icon타히티, 6년만에 해체 "한국 활동 없어…일본 무대가 유일한 낙" 아쉬움 토로 icon'신과함께2' 하정우 "감독 복귀작으로 케이퍼무비 준비 중...촬영 시기는 미정" icon'김희애 남편' 이찬진, 故노회찬 부고에 눈물…"정의당 당원 가입하겠다" icon하정우 "'신과함께2' CG 장면 찍고 연기 더 늘었다" icon'프로듀스48' 미야와키 사쿠라, 직캠 조회수 100만 돌파 '압도적 1위' icon'비디오스타' 강동호, 1년 교제한 '배우' 여자친구?…MC들 추궁에 묵묵부답 icon유니버설발레단X세종문화회관 '라 바야데르' 티켓 30일 오픈 icon보건복지부, 폭식 조장하는 ‘먹방규제’ 가이드라인 구축 icon사진작가 로타, 성범죄 혐의로 검찰에 기소의견 송치…피해자 모델 2명 iconBMW 리콜 대상, 어떤 모델 포함되나…조회 방법은? icon'신과함께2' 이정재 "성대모사, 대중과 가까워졌다는 증거" icon보건부 '먹방규제'에 누리꾼 "이영자·화사는 유튜브 가야하나" icon이태원 살인사건, 부실수사는 ‘국가책임’…유족에 3억 6천 배상 판결 icon불후의 명작 ‘에쿠우스’, 안승균X전박찬 파격무대 예고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