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여름, '원샷 원킬' 패션을 원한다면 플로럴 패턴 원피스가 정답이다.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벳블랑이 바캉스 시즌을 맞아 여름 휴양지에서 돋보이면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플로럴 원피스’ 시리즈를 출시한 가운데 휴양지뿐만 아니라 데일리 아이템으로 연출할 수 있는 스타일링 팁을 귀띔했다.

 

 

키가 크고 마른 여성이라면 단조로운 톤온톤 스타일보다 컬러감 있는 패턴과 배색에 어깨나 밑단의 프릴 장식이 매력적인 플로럴 원피스를 추천한다. 어깨라인에 과하지 않은 프릴장식과 찰랑거리는 원단은 시원한 느낌을 주며 여기에 하이웨스트 라인으로 허리를 조이는 스타일은 상체의 불륨감은 살리면서 하체를 길어 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다.

키가 작고 통통하다면 넉넉한 오버사이즈의 셔츠형 원피스를 추천한다. 두드러지는 화려한 프린트보다는 잔잔하고 은은한 패턴의 원피스는 체형을 커버해주며 넉넉한 사이즈의 기장감으로 더운 여름에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다.

 

사진=코벳블랑 제공

좀 더 과감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오프숄더나 튜브탑 스타일의 원피스를 추천한다. 오프숄더나 튜브탑 스타일은 휴양지에서 수영복 위에도 간편하게 입을 수 있다. 코벳블랑의 튜브탑 원피스는 어깨끈 탈부착이 가능해 심플한 티셔츠와 함께 데일리룩으로도 연출 가능하다.

땀이 많은 여성이라면 100% 코튼 소재의 원피스를 추천하며 태양이 뜨거운 해변에서는 챙이 넓은 파나마햇을 준비해 함께 매치하면 스타일은 살리면서 선번도 막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