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티음료 전문브랜드 공차코리아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12월 한 달간 풍성한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공차코리아
사진=공차코리아

먼저 오늘(5일)부터 오는 9일까지 T멤버십 고객 대상 베스트 콤비네이션 메뉴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T day’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공차 베스트 콤비네이션(L) 메뉴 중 동일한 음료 2잔 구매 시 50%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할인형’과 구매 금액의 50%를 T멤버십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는 ‘적립형’ 중 한가지를 택할 수 있다. T멤버십 가입자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행사 기간 공차 매장에서 음료 결제 시 T멤버십 앱에서 ‘T 멤버십 매직 바코드’를 제시하면 된다.

프로모션 대상 공차 베스트 콤비네이션(L) 메뉴는 공차가 추천하는 최상의 조합으로, △블랙 밀크티+펄 △타로 밀크티+펄 △망고 요구르트+화이트펄 총 3종이다. 공차를 대표하는 베스트셀러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주요 배달앱에서도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신규 배달앱인 땡겨요부터 배달의민족, 쿠팡이츠까지 총 3곳에서 진행되는 이번 배달 프로모션에 대한 세부 내용은 각 배달앱마다 상이하다. 가장 먼저 땡겨요에서 오는 18일까지 11,000원 이상 배달 및 포장 주문 고객 대상 최대 9천원 할인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어 배달의 민족에서는 오는 19일부터 크리스마스인 25일까지 16,000원 이상 주문 시 배달, 포장 고객에게 모두 3천원 할인을 지원한다. 쿠팡이츠를 통해 주문 시에도 할인된 가격으로 공차를 맛볼 수 있다. 오는 26~31일 16,000원 이상 주문하는 배달, 포장 고객 대상 4천원이 할인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