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추운 겨울 손이 자유로울 수 있도록 스트랩을 달아 활동성을 더욱 높인 ‘스트랩 원터치 텀블러’를 출시했다.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는 ‘스트랩 원터치 텀블러’는 텀블러에 스트랩이 달려 있어 손목에 걸어 편리하고 안전하게 들고 이동할 수 있는 제품이다. 부드러운 촉감의 가죽 질감 스트랩은 손에 잡기도 편하고 손목에 부드럽게 걸려 텀블러만 들고 가벼운 외출이나 산책을 즐기기에 좋다. 

또한 탈부착이 가능해 나만의 스트랩으로 교체할 수 있으며 좋아하는 아이템을 달아 톡톡 튀는 개성 가득한 텀블러를 완성할 수도 있다.

‘스트랩 원터치 텀블러’는 활동적이면서 프레시한 감성을 담은 그레이와 아이보리 2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550ml의 넉넉한 용량이지만 슬림한 디자인에 무게는 250g으로 휴대가 용이하다. 또한 진공단열 이중구조로 제작해 6시간 기준 71도 이상 10도 이하의 우수한 보온 및 보냉 효력을 자랑하며 오랜 시간이 지나도 외부에서 맛있는 온도로 음료를 즐길 수 있다.

‘스트랩 원터치 텀블러’는 한 손으로 손쉽게 뚜껑을 열고 닫을 수 있는 원터치 오픈을 적용해 빠르고 편리한 음용이 가능하다. 자동 열림 방지 잠금 장치를 사용해 뚜껑이 열릴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도 있다. 

마개를 열면 뚜껑이 180도 이상 젖혀지며 고정되어 음료를 마실 때 뚜껑이 얼굴에 닿을 염려가 없으며 음용구와 패킹이 손쉽게 분리되어 사용 후 깨끗하게 세척할 수 있다.

텀블러의 소모품 사용 주기가 끝났거나 구성품을 잃어버렸을 경우에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 써모스 온라인 공식몰에서 교환용 부품을 별도로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필요한 소모품만 교체하면 텀블러를 새것처럼 오래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사진=써모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