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적인 '콤보'는 영화관 방문의 또 다른 재미다. 멀티플렉스에선 7월을 맞아 시중에선 구입하기 힘든 디자인과 인기 순위 상위권 캐릭터의 콜라보 상품이 키덜트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 놓칠 수 없는 7월의 영화관 캐릭터 콤보상품 3가지!

 

사진출처= CGV 페이스북

1. 동물친구들 모여라 '라인 프렌즈'

캐릭터 분야 최강의 브랜드인 카카오 프렌즈에서 영화관 CGV와 협업해 '라인 프렌즈 한정판 콤보 2탄'을 제공한다.

구성품 중 하나인 텀블러의 경우 대표 캐릭터인 코니, 샐리, 브라운의 얼굴 뚜껑이 투명한 텀블러 본체 위에 달려 있다. 캐릭터 텀블러 2가지와 팝콘(L) 1개, 음료(M) 2개 구성에 2만원이다. 콤보 2탄 구입 시 3가지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판매 지점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출처= 메가박스 홈페이지

2. 도리? 아~ 내 이름이지! '도리를 찾아서'

애니메이션 '도리를 찾아서' 주인공인 도리 캐릭터 콤보가 출시됐다. CGV는 바다를 압축해 놓은 청량한 블루 컬러의 원형 텀블러를 판매 중이다. 최고의 우정을 나눈 도리와 말린 피규어가 상단에 부착됐다. 구성품은 팝콘, 탄산, 래기터 컵이고 가격은 1만5000원.

메가박스는 집 안 인테리어에 걸맞은 무드등을 출시했다. 앙증맞은 사이즈에 영화 속에서 튀어나온 듯한 생동감 넘치는 표정이 매력이다. 도리 & 니모 콤보 팝콘과 음료 2잔, 캐릭터 무드등 가격은 2만2000원이다.

 

사진출처= 롯데 시네마 홈페이지

3. 철없는 몬스터의 습격 '스티키 몬스터랩'

콜라보계 워너비로 자리잡은 브랜드 '스티키 몬스터랩'과 롯데시네마가 협업해서 판매하는 '스티키 몬스터랩 에이드 콤보'는 팝콘과 에이드 2종, 팝콘통으로 구성됐다. 동그란 몸체에 강렬한 컬러가 돋보이는 몬스터 팝콘통은 이마 부분을 열어 팝콘을 담도록 돼 있다. 흘러내릴 염려 없는 구조로 인해 영화 관람이 편안하다. 스트랩을 부착해 불편함 없이 들고 다니기에도 좋다. 가격은 3만1000원.

'스티키 몬스터랩 오징어콤보'는 스트라이프 패턴과 화려한 컬러의 음료수 컵 상단에 귀여운 피규어가 부착됐다. 구성품은 팝콘과 버터 오징어, 스티키몬스터 음료컵 2개다. 가격은 2만600원.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