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휴가 계획을 세우지 못했거나 번잡한 성수기를 피해 늦은 휴가를 계획하는 싱글, 가족, 그룹단위 여행객이라면 고려해볼 만하다. 빠르고 간편하게 최고의 휴식과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기 때문이다. 프리미엄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가 남은 여름방학과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여름 성수기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타이항공 초특가 이벤트를 적용, 9월과 10월 항공권을 포함해 클럽메드 푸켓 리조트를 4박5일 기준 최저 109만원대 특가로 이용할 수 있다.

화보 촬영지뿐만 아니라 셀럽의 휴가 장소로 잘 알려진 클럽메드 푸켓은 태국 전통 건축문화 양식에 티크 목재와 대리석으로 장식해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친환경 에코 리조트에 걸맞게 넓고 쾌적한 야자수 숲과 푸켓의 3대 해변 중 하나인 까따비치가 펼쳐져 있어 수려한 자연 경관도 감상할 수 있다.

또 클럽메드 푸켓에서는 다양한 스포츠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다. 스노클링과 아쿠아 피트니스 등 기본 해양 스포츠는 물론 양궁, 공중그네, 서커스 활동 등 클럽메드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도 마련돼 있다. 매일 밤 다른 테마로 펼쳐지는 이브닝 G.O쇼를 통해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성인만 출입 가능한 젠풀에서는 성인들에게 프라이빗한 휴식을, 키즈클럽 운영을 통해 어린 자녀들에게는 다문화권의 친구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사교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과 바를 운영해 식사와 음료, 주류 등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이외 추가 비용을 내면 푸켓에서만 가능한 특별한 경험을 누릴 수 있다. 자연 친화적 글로벌 스파 브랜드 ‘PAYOT’과 제휴한 스파 이용은 물론 태국 문화를 느낄 수 있는 타이 쿠킹 클래스와 타이 전통 아트&크래프트 클래스 등도 준비돼 있다.

클럽메드 푸켓 프로모션 및 항공사 제휴에 대한 상세 정보는 클럽메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클럽메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